Skip to the content

가격과 성능 모두 잡은 스마트폰「베가(Vega)」 3일 출시

– 뛰어난 성능 및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차세대 스마트폰 시장 선점 기대
– 무제한데이터 서비스가 가능한 올인원55기준 11만 5천 원

SK텔레콤(대표이사 정만원)과 팬택(대표이사 부회장 박병엽, www.isky.co.kr)은 스카이 만의 감성적인 미학과 더불어 뛰어난 퍼포먼스를 구현한 안드로이드OS 기반 스마트폰 「베가」를 SK텔레콤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8월 3일부터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베가」는 지난 15일 미디어데이에서 세부 사양이 공개된 이후, 차세대 스마트폰이 가지는 최상의 무선인터넷 성능, 인체공학적 디자인, 스마트폰 최초로 시도되는 4가지 컬러 모델 출시 등의 차별 요소로 큰 관심을 받아왔다.

「베가」는 3.7인치 AMOLED디스플레이, 1Ghz 초고속 프로세서, 지상파DMB, 모바일 결제기능 등 최고 사양의 하드웨어과 더불어 다양한 동영상 코덱(DivX, XviD 등), Adobe Flash, 정전식 멀티터치를 지원하여 멀티미디어 및 인터넷 성능이 탁월하다.

또, 다양한 성능을 갖추고도 무게는 국내에 출시된 스마트폰 중 가장 가벼운 114g, 크기도 전작인 ’시리우스’에 비해 15% 작아 손목 부담이 덜하며, 한국인의 특성을 고려한 유선형 후면 커버 디자인으로 최상의 그립감(손에 쥐었을 때 느낌)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베가」는 합리적인 판매가로 비슷한 가격대에서 가장 뛰어난 성능을 갖춰 스마트폰 대중화의 첨병으로 활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베가」의 권장판매가는 구입처 및 구입시기에 따라 일부 차이 날 수 있지만 올인원45요금제 선택 시 195,000원이며, 올인원55 요금제 선택시 115,000원, 올인원80 요금제 선택 시 0원이다.

더불어 SK텔레콤과 팬택은 「베가」 이용자에게 멜론 1년 이용권을 프로모션으로 지원한다. 모바일교통결제 「T cash」를 비롯 「T map」, 「T store」 등 SK텔레콤의 다양한 안드로이드 서비스도 기본 내장되어 별도 설치 없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SK텔레콤 김선중 영업본부장은 “베가는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을 갖췄음에도 경쟁 스마트폰에 비해 가격경쟁력이 뛰어나다”라며, “베가의 다양한 컬러와 한국인 체형에 맞는 선도적인 디자인이 스마트폰을 선택하는 고객들의 눈길을 끌 것”이라고 밝혔다.

팬택 국내마케팅본부장 이용준 상무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중 최강 성능으로 최고의 4세대 스마트폰이라고 자부할 수 있는 베가의 출시와 함께 전사적인 역량을 투입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며 “베가 공개 이후, 아이폰4의 대항마로 떠오르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출시 후에도 좋은 반응을 얻으리라 확신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SK텔레콤과 팬택은 8월 3일 블랙컬러를 먼저 출시하고, 8월 중 화이트, 핑크, 골드브라운색이 순차적으로 출시하여 선택폭을 넓힐 예정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