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T데일리』서비스 오픈

– 매일 아침 출근길에 뉴스, 날씨, 연예 등 각종 정보가 내 폰에 자동으로 뜨는 뜨는 『T데일리』 서비스 오픈
– 데이터정액제 가입 고객은 SK텔레콤 고객센터, 대리점, T월드 사이트 통해 에서 신청 후, 별도 정보이용료 없이 사용가능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정만원, www.sktelecom.com)은 9월 3일 아침마다 각종 정보를 휴대전화를 통해 자동으로 받아 볼 수 있는 『T데일리』 서비스를 출시했다.

『T데일리』 서비스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아침마다 각종 경제, 사회 뉴스, 스포츠 및 연예 정보, SK 텔레콤 멤버십 혜택 및 이벤트 정보 등을 자동으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로 출근 시간 버스나 지하철에서 유용하고 편리한 서비스이다.

『T데일리』 서비스는 데이터 정액요금제에 가입한 경우 별도의 정보이용료 없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도록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하였으며, 데이터 정액요금제를 가입하지 않는 고객들은 월3,000원의 정액제 가입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T데일리』 서비스는 SK텔레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멤버십 혜택 및 고객혜택이 있는 이벤트 정보를 매일 업데이트된 정보로 제공하여, 고객이 SK텔레콤의 다양한 혜택을 놓치지 않고 이용할 수 있다.

『T데일리』 서비스는 SK텔레콤 고객센터나 SK텔레콤 대리점, T월드 사이트 (http://www.tworld.co.kr 부가서비스→뉴스/생활/정보→뉴스)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휴대전화 에서 **2222+NATE로 접속하여 VM 다운로드 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T데일리』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서비스 『T데일리』 신규가입 후 VM을 다운로드 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아웃백스테이크’, ’스타벅스’, ’크리스피크림도너츠’,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리바게뜨’의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기프티콘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