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뜨거운 여름을 SK텔레콤『위크(Week)& T』와 함께!

– SK텔레콤의 문화 이벤트 『Week & T』가 선사하는 두 가지 여름 문화행사
–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진행되는 「록 페스티벌 위크 & T」
– 부산 해운대에서 진행되는 「비치파티 위크 & T」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정만원, www.sktelecom.com)이 7, 8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록 페스티벌 위크 & T」와 「비치파티 위크 & T」 두 가지 『위크 & T』행사를 개최한다.

『위크 & T』는 SK텔레콤이 이동통신 산업을 넘어 고객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고 긍정의 힘을 불어넣는 친구 같은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기획된 문화행사로 지난 4월에 그랜드테이블 협회와 진행한 「레스토랑 위크 & T」, 5월에 서울 주요 5개 대학과 함께한 「대학축제 위크 &T」행사 등 매월 새로운 컨셉으로 2009년 연중 진행되고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위크 & T』는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진행하는 「록 페스티벌 위크 & T」와 해운대 해변과 클럽에서 진행되는 「비치 파티 위크 & T」 등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많은 고객이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행사로 구성됐다.

「록 페스티벌 위크 & T」는 국내외 60여 최정상급 락밴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국내 최대 락 페스티벌 이벤트인 ’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 과 SK텔레콤 T가 함께하는 행사로7월 24일부터 7월 26일 3일간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진행된다.

특히 올해 행사는 새로운 녹색 페스티벌 환경을 구축하자는 의미에서 슬로건을 “Go Rock! Go Green!”으로 정하고, TTL자원봉사단 50여명이 하루 두 번에 걸쳐 1시간씩 행사장 환경 정화 활동에 나선다.

이외에 SK텔레콤은 ’ 록 페스티벌 위크 & T’ 기간 TTL 자봉단 운영과 함께 현장 이색 프로그램을 기획, 특별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메인 스테이지 객석과 캠핑존 사이에 T 쿨링존을 설치하여 관객들이 자유롭게 즐기면서 무더위를 식힐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또 T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스 손수건, 비닐 배낭, 모기패치, 프로그램 안내용 부채로 구성된 T 쿨링 패키지를 무료 증정할 계획이다.

「비치파티 위크 & T」는 8월 3일부터 8월 9일까지 일주일에 걸쳐서 진행되는 대규모 일렉트로닉 페스티벌로 해운대 해변이 바라보이는 빅 비치 스테이지(BIG BEACH STAGE, 8/7~8/9)와 노보텔 호텔 클럽 머피에서 진행되는 클럽 나이트 스테이지(CLUB NIGHT STAGE, 8/3~8/9)로 구성된다.

특히 「비치파티 위크 & T」는 T의 고유 사운드인 T링과 광고 캠페인에 활용된 비비디바비디부 노래를 모티브로 별도 제작한 ’ T 컴필레이션 vol.1 매직튠(magic tune)’ 앨범을 발표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T의 ’ 매직튠’ 앨범은 밝고 편안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동적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라운지 음악으로 제작한 게 특징이다. 프리템포(FreeTEMPO), 일렉트로닉 뮤즈 시언, 프랑스 팝 듀오 원투(ONE TWO), 일본의 노트 네이티브(note native), 써드코스트 등 국내외 유명 일렉트로닉 뮤지션이 대거 참여해 일렉트로닉의 묘미를 느끼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 티켓예매 및 참가 참여 뮤지션 정보는 www.beachpartyweeknt.com)

SK텔레콤 박혜란 브랜드전략실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새롭고 다양한 문화행사를 접하고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SK텔레콤 T는 앞으로도 트랜디한 문화를 고객과 함께 향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 Week & T’ 행사를 준비해나갈 예정이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