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T로밍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 이벤트』시행

– 5월 한달 간 총 로밍 SMS 사용 금액의 1% (사)부스러기사랑나눔회 기부
– 해외에서 SMS 전하면 메시지와 함께 3,000원 상당의 기프티콘도 선물로..

SK텔레콤(사장 대표이사 정만원, www.sktelecom.com)은 5월 1일부터 31일까지 T로밍 사용자들 대상으로 해외에서 사랑하는 사람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T로밍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 이벤트』를 시행한다.

『T로밍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려운 이웃을 다시 한번 돌아보고, 해외에서 가족이나 친구에게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이벤트로 「사랑실천 이벤트」와 「희망배달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사랑실천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에 T로밍 고객들이 해외에서 사용한 SMS 총 사용금액의 1%를 (사)부스러기사랑나눔회로 기부하는 이벤트로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을 후원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희망배달 이벤트」는 해외에서 문자 메시지를 보낼 때, 010-5386-0077로 수신자를 설정하고 메시지 창에 받는 분 전화번호#메시지 내용을 보내면, 받는 모든 사람에게 메시지와 함께 3천원 상당의 기프티콘(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중 1개 무작위 발송)을 선물로 보내주는 이벤트이다. 또한 「희망배달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오픈마켓 ’11번가’ 상품권(1만원권)을 경품으로 제공(당첨자 발표: 6월 10일 T월드 홈페이지)한다.
(※ 예시: 01012345678#아빠 사랑해요!)

SK텔레콤 DATA사업본부 안회균 본부장은 “해외 자동로밍서비스가 보편화되면서 편리하고 저렴한 로밍 SMS 서비스 사용자 수 또한 매년 큰 폭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T로밍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 이벤트』는 그 동안 로밍 SMS 서비스를 이용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가정의 달을 맞아 주변의 이웃과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나누고자 하는데 의미가 있다”며 이벤트 취지를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