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갤럭시 노트5’·‘갤럭시 S6 edge+’ 출시

– band 데이터 100 기준 노트5(32G) 최대 24만 8천원, edge+ 최대 24만 8천원 지원
– 초기 가입고객 1만명 추첨 ‘비틀스’ 무손실 MQS SD 앨범 ‘세계 최초’ 제공
– ‘T 안심’ 기능 · ‘T 클래스’ 프로그램 등 SK텔레콤만의 다양한 혜택 제공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 www.sktelecom.com)은 삼성전자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5′(이하 노트5)와 ‘갤럭시 S6 edge+’(이하 엣지플러스)를 20일 출시한다.

‘노트5’와 ‘엣지플러스’에는 5.7 인치 쿼드HD(2560×1440)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1600만 고화소 후면 카메라, 일체형 3000mAh 배터리에 더 빨라진 유무선 충전기술 등이 탑재됐다.

또한 고품질 음원을 손상 없이 재생 혹은 스트리밍을 해주는 UHQA(Ultra High Quality Audio) 기능과 신용카드를 대체할 수 있는 모바일 결제 서비스 ‘삼성 페이’가 적용됐다. 특히 ‘노트5’는 꺼진 화면에서도 곧바로 메모가 가능하도록 ‘S펜’의 성능도 한층 강화됐다.

SK텔레콤은 ‘노트5’ 32GB에 최대 24만 8000원, ‘노트5’ 64GB에 최대 24만 8000천원, ‘엣지플러스’에는 최대 24만 8000천원의 지원금을 제공한다.(※ LTE 100 요금제 기준, 상세 지원금은 참고자료 2 참조)

‘노트5’ · ‘엣지플러스’ 구입을 원하는 고객들은 온라인 공식 판매사이트 T월드다이렉트(www.tworlddirect.com) 및 전국SK텔레콤 공식 인증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T월드다이렉트에서 ‘노트5’ · ‘엣지플러스’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 단말 구매비용 최대 30개월 할부(12/24/30개월 선택 가능) ▲삼성카드 무이자할부(3/6/9/12개월) 및 일시불 가능 ▲OK캐쉬백, 삼성카드 포인트 등을 통한 추가 할인 ▲평일 밤 9시까지 야간 상담 지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 ‘갤럭시 노트5’·’갤럭시 S6 edge+’…’비틀스’의 감동을 담다

SK텔레콤은 이번 ‘노트5’와 ‘엣지플러스’ 단말에 탑재된 UHQA(Ultra High Quality Audio)* 기능을 고객들이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세계 최초’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 단말에 저장된 음원(저품질 포함)을 고품질로 재생 또는 직접 고품질로 스트리밍 해주는 기능

SK텔레콤은 초기 고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 팝 역사상 최고의 아티스트인 ‘비틀스(The Beatles)’의 MQS SD 앨범 패키지 ‘1’(빌보드차트 1위 총 27곡 수록)을 세계 최초로 제공한다.

MQS(Mastering Quality Sound)는 일반 CD 음질(16bit)의 6.5배 이상의 정보를 담을 수 있는 현존 최고 해상도 무손실 음원으로, 특히 비틀스의 24bit 무손실 음원은 전 세계적으로 발매된 사례가 단 한번도 없었다.

이번에 제공되는 비틀스의 24bit 무손실 음원은 ‘노트5’와 ‘엣지플러스’의 고품질 음원을 손상없이 재생해주는 UHQA(Ultra High Quality Audio) 기능과 함께 어우러져 현존하는 가장 정밀하고 풍부한 음질의 ‘비틀스’의 명곡들을 고객들에게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비틀스 프로모션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이번달 31일까지 ‘노트5’ · ‘엣지플러스’를 구매 완료한 뒤 다음달 7일까지 별도 이벤트 사이트별도 이벤트 사이트(www.skt-galaxynote5.com)에 접속해 응모하면 된다.

또한 ‘노트5’ · ’엣지플러스’ 구매 후 ‘삼성 페이’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급속 무선충전기’ 또는 ‘클리어 뷰커버’를 5천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삼성 페이’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T 안심’ 기능 · ‘T 클래스’ 등 SK텔레콤만의 차별화된 혜택 제공

SK텔레콤의 ‘노트5’ · ’엣지플러스’에는 SK텔레콤만의 차별화된 보안서비스인 ‘T 안심’ 서비스(안심클리너 · 안심잠금 · 안심백업)가 탑재돼 단말 분실/도난 방지 및 자동 최적화 기능을 지원한다.

‘안심클리너’는 휴대전화 충전 시 전원 코드가 분리되면 도난 경보가 울리는 기능과 단말기 최적화 작업을 자동으로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안심잠금’은 고객이 단말 분실 시 스마트폰 전원 강제 종료를 방지함으로써 분실한 스마트폰의 위치를 빨리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이며, ‘안심백업’은 스마트폰 분실 및 기기변경을 대비해 휴대전화 속 정보를 안전하게 백업해 둘 수 있는 기능이다.

아울러 ‘노트5’ · ’엣지플러스’ 신규 가입 및 기기변경 고객들은 요금절감, 멤버십 등급 상향, 분실보험 가입, OK캐쉬백 포인트 특별 적립 등의 혜택을 모두 담은 ‘T 클래스’ 프로그램도 적용 받을 수 있다.

‘T 클래스’ 신청 고객은 ▲요금약정할인 금액의 최대 120%에 달하는 OK캐쉬백 포인트로 요금 납부 ▲T멤버십 등급 업그레이드 ▲분실보험 연계 동일(동급) 단말 보상 ▲25만원 상당의 OK캐쉬백 포인트를 활용한 통신비 절감 및 쇼핑 ▲OK 캐쉬백 포인트 최대 10배 특별 적립 등의 혜택을 한꺼번에 받을 수 있다.

또한 SK텔레콤이 제공하는 강력한 데이터 및 콘텐츠 관련 서비스인 ▲T 끼리 데이터 선물하기(가족, 친구에 데이터 선물) ▲데이터 리필하기(장기고객 데이터량 100% 무료 충전) ▲T 맵(실시간 내비게이션) ▲T프리미엄 플러스(콘텐츠 무료 제공) ▲T멤버십(할인 혜택) 역시 ‘노트5’ · ’엣지플러스’ 신규 가입 및 기기변경 고객들이 놓칠 수 없는 큰 매력이다.

※ T맵, T프리미엄 플러스: LTE 전 요금제 고객 무료 지원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