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원하는 제휴처에서 최대 4배 혜택 받는 ‘T매니아’ 출시

– 영화∙커피∙베이커리∙쇼핑 카테고리 중 고객이 선택한 제휴처 혜택 패키지로 제공
– 제휴처에 따라 2 ~ 4배 혜택 제공 받을 수 있어… 매월 1회 제휴처 변경도 가능
– 연말까지 지점 및 대리점 방문하거나 고객센터 전화 상담 통해 가입할 수 있어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 www.sktelecom.com)은 고객이 월정액 3,300원을 내고 ‘영화∙커피∙베이커리∙쇼핑’ 카테고리 중 원하는 제휴처를 선택하면 6천원에서 최대 1만 2천원 상당의 패키지 혜택을 제공하는 생활가치 혜택 서비스 ‘T매니아’를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T매니아’의 장점은 고객이 저렴한 비용으로 2배에서 최대 4배까지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고, 소비 패턴에 따라 매월 1회 제휴처를 변경할 수 있다는 점이다.

영화 카테고리를 선택한 고객은 1만원 상당의 메가박스 영화 예매권 1장과 팝콘 콤보 2천원 할인권 1매를 매월 제공 받을 수 있다. 고객이 ‘T매니아’ 영화 카테고리를 1년 동안 이용한다고 가정했을 때 3만 9,600원으로 14만 4,000원의 혜택을 받는 셈이다.

커피 카테고리를 선택한 고객은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1잔 교환권과 아메리카노 50% 할인권 1매를, 베이커리 카테고리를 선택한 고객은 파리바게뜨 5천원 상품권 1매와 지정된 우유식빵 교환권 1매를 매월 제공 받게 된다. 쇼핑 카테고리를 선택한 고객은 매월 7천원 상당의 11번가 모바일 플러스 쿠폰과 배송비 2천원 할인 쿠폰 1개를 받을 수 있다.

‘T매니아’는 SK텔레콤 고객 누구나 지점 및 대리점 방문 또는 고객센터 전화 상담을 통해 올해 말까지 가입 신청할 수 있다. 서비스 이용기간은 내년 11월 30일까지다.

※ 단, ‘T 매니아’ 서비스는 가입자 한정 프로모션으로 가입 신청이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며, 카테고리 별 가입자 한도 소진 시 해당 카테고리로 가입 및 변경 불가

‘T매니아’는 매월 3,300원을 내는 월정액 상품과 3개월, 6개월, 12개월치 금액을 미리 내는 선납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고객이 12개월 선납상품에 가입해 1년 동안 ‘T매니아’ 혜택을 이용하면 OK캐쉬백 5천 포인트도 추가로 제공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 윤원영 마케팅부문장은 “SK텔레콤은 ‘T매니아’, ‘내 맘대로 멤버십’ 등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혜택을 제공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향후에도 고객이 실생활에서 체감할 수 있는 생활가치 혜택과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매니아’의 보다 상세한 내용은 SK텔레콤 고객 홈페이지 (http://www.tworl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