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TTL멤버십 시네마 더블할인

– 전국 롯데시네마(49개관), 메가박스 영화관(13개관) 등 총 62개관에서 멤버십 할인 시행
– 영화관에서 티켓 구매시 관람료 2천원 현장 할인에 팝콘/음료 세트 2천원 할인 혜택 제공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정만원, www.sktelecom.com)이 TTL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관람료 등을 할인해주는 시네마더블할인제를 4월 1일부터 시행한다.

시네마더블할인제는 전국 롯데시네마(49개관)와 메가박스 영화관(13개관) 등 총 62개 영화관에서 직접 티켓을 구매할 경우, 관람료 2,000원(1일, 1회, 1매에 한함)과 함께 팝콘 콤보세트도 2,000원씩 할인해 주는 제도이다.

기존 멤버십 고객에게 관람료 1,000원의 영화 할인 혜택이 제공됐으나, 더블할인제 시행으로 TTL 멤버십 고객은 등급에 관계없이 관람료와 팝콘 콤보세트의 할인 혜택을 확대 적용받게 된다. 또한 극장 신용카드 할인 등과 중복 이용이 가능하다.

영화관에서 티켓을 현장 구매할 때 TTL 멤버십카드를 제시하면 할인액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가 차감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잔여 포인트가 부족할 경우에도 할인금액 초과분을 고객이 부담하면 이용 가능하다. 또한 롯데시네마 영화관의 팝콘매장 할인은 4월 15일까지 포인트 차감없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TTL 시네마더블할인제도 관련 자세한 내용은 SK텔레콤 고객센터(국번없이 114, 1566-0011) 또는 T월드 홈페이지(http://www.tworld.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