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위젯, 『아이토핑2.0』으로 새로워진다

– 13일 개편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 개선∙나만의 위젯 만들기 기능 추가
– 3월 14일까지 아이토핑2.0을 다운로드 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제공

SK텔레콤(사장 정만원, www.sktelecom.com)은 위젯(Widget) 서비스 『아이토핑(i topping)』에 국내 최초로 ’나만의 위젯만들기’ 기능을 추가하고, 사용자 편의성과 디자인을 대폭 개선한 새로운 버전의 『아이토핑 2.0』을 13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이토핑』은 SK텔레콤이 2008년 8월에 런칭한 모바일 위젯서비스로, 대기화면을 3페이지까지 사용할 수 있는 멀티패널 방식과 웹-모바일 간의 대기화면 연동으로 큰 주목을 받아왔다.

『아이토핑2.0』은 전용 웹페이지(www.itopping.co.kr)에서 가상 휴대폰에 위젯을 드래그하는 것만으로 실제 휴대폰 대기화면을 설정할 수 있는 웹-모바일 동기화 기능과 모바일 UI 개선 등으로 고객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현되었다.

특히, 웹블로그나 사이트의 관심정보를 구독하여 휴대폰에서 쉽게 볼 수 있도록 위젯으로 만들어주는 ’나만의 위젯만들기’ 기능과 내 주변에 있는 친구를 알려주는 ’100m 친구찾기’, 애창곡을 검색할 수 있는 ’노래방책’ 위젯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토핑2.0』은 **1340+Nate로 접속하여 무료(통화료, 정보이용료)로 휴대폰에 설치 할 수 있다. 현재 61개종의 휴대폰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향후 출시되는 휴대폰에도 점차 확대 적용할 예정이다.

한편, SK텔레콤은 아이토핑 업그레이드를 기념하여 17일부터 3월 14일까지 ’아이토핑은 사랑은 싣고’ 이벤트를 펼치고, ▲ 『아이토핑2.0』을 다운로드하는 모든 고객에게 버거킹 햄버거를 ▲ ’아이토핑 추천하기’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삼성 햅틱2(2명)∙닌텐도 wii(6명)를 제공한다. 당첨 여부는 3월 17일 아이토핑 웹페이지(www.itoppi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