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생각대로 T, 멤버십 혜택 대폭 강화

– T 클럽위크 신설로 멤버십 고객 누구나 1주일 내내 주요 제휴사 파격 할인 혜택
– VIP Cinema 플러스 신설, 신년맞이 대작 공연 4편 최대 50% 할인 등 혜택 업그레이드

“2009년 새로워진 멤버십 시즌2로 다양한 멤버십 할인혜택을 누리세요”

SK텔레콤 (사장 정만원, www.sktelecom.com)은 고객들께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가 1월 10일부터 T멤버십 시즌2로 새롭게 태어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매월 10일, 11일, 17일처럼 월1회 특정일을 선정하여 시행했던 T클럽데이를 올해부터는 T 클럽위크로 새롭게 개편하고 홀수월 (1월, 3월, 5월, 7월, 9월, 11월) 셋째 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1주일 내내 다양한 T클럽위크 행사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T클럽위크는 이번 달 셋째 주인 1월 12일부터 16일까지 처음으로 시행하고 T 클럽위크 동안에는 TGIF/투썸플레이즈/도미노피자 30% 할인, CGV영화관 3천원 할인 및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1일 선착순 500명씩 주중 2,5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T멤버십 시즌2에는 SK텔레콤 멤버십 VIP고객을 대상으로 VIP Cinema 플러스가 1월 10일 토요일부터 운영되며 VIP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영화관이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으로 확대된다.

한편 T멤버십 시즌2 개편을 기념하여 모든 SK텔레콤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월 15일부터 신년맞이 공연 (캣츠, 지킬앤하이드, 그리스, 싱글즈)을 최대 50% 할인한다.

SK텔레콤은 고객들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T멤버십 시즌2와 관련 운영사무국을 별도 설치하며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홈페이지 (www.tworld.co.kr)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T멤버십 시즌2 개편과 관련하여 SK텔레콤 이순건 마케팅기획본부장은 “이번 멤버십 개편으로 제휴마케팅을 통한 실질적인 고객 혜택을 더욱 강화함으로써 SK텔레콤과 제휴사의 고객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하며 또한 T 멤버십의 고객 활용도를 점점 더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