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사용 편해진 무선인터넷 네이트가 T*옴니아폰 쏜다!

– T*옴니아 5대∙영화예매권 3,000매 등 총 8,210명에게 푸짐한 경품 이벤트 펼쳐
– 새로운 기능인 『퀵메뉴』를 사용하거나 친구에게 추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金信培)은 무선인터넷 네이트 개편 기념으로 T*옴니아∙영화예매권 등 총 8,21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신장개업! 퀵메뉴 탄생!』 이벤트를 25일부터 펼친다.

『신장개업! 퀵메뉴 탄생!』 이벤트는 11월 25일부터 12월 31일까지 무선인터넷 네이트의 새로운 기능인 ’퀵메뉴’를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3명 이상 친구에게 추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T*옴니아폰을 제공한다. 당첨여부는 내년 1월 15일 T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퀵메뉴의 검색창을 이용하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 총 5명에게 현금 100만원씩 ▲ 총 200명에게 피자교환권 ▲ 총 3,000명에게 영화예매권 각 1매씩 ▲ 총 5,000명에게 던킨 오리지널커피를 제공한다. 당첨여부는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개편은 지난 8월 개편에 이은 2차 개편으로, ’퀵메뉴’ 기능이 추가되어 네이트 사용 중 어디서나 0번 버튼만 누르면 섹션바로가기와 검색창 사용이 가능해졌으며, 모바일 화면에 맞도록 ’아이콘 메뉴’∙’펼침 메뉴’를 도입하는 등 사용이 편리해졌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