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청년 구직자 고객 대상 데이터 2배 혜택 제공

– 만 19세~29세 청년 구직자 고객 대상, 12개월간 데이터 기본 제공량 2배 제공
– 요금부담 경감과 스마트폰을 활용한 다양한 구직 활동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
– ‘15년 9월 24일부터 SK텔레콤 고객센터 및 전국 지점에서 신청 가능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 www.sktelecom.com)이 청년 구직자들의 원활한 구직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데이터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SK텔레콤은 만 19세부터 29세까지의 청년 구직자 고객 대상으로 신청한 달부터 사용 중인 요금제의 데이터 기본 제공량을 12개월간 2배로 제공한다. 데이터 2배 혜택은 band데이터요금제, T끼리/전국민무한요금제 등 데이터 기본 제공량이 있는 요금제에 적용되며,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는 제외된다.

예를 들어, ‘band데이터 51’을 이용하는 청년 구직자 고객이 ‘15년 10월에 동 혜택을 신청하면, 월 기본 제공량 6.5GB의 두 배인 13GB의 데이터를 ’16년 9월까지 매월 이용할 수 있다. 이 경우 매월 추가 제공되는 데이터는 6.5GB로, 이는 약 5만8천원 수준*의 혜택이다. * SK텔레콤 데이터 쿠폰 가격으로 산정, 5GB쿠폰+1GB쿠폰+500MB쿠폰= 33천원+15천원+10천원= 58천원

SK텔레콤은 금번 데이터 추가 혜택이 청년 구직자의 요금부담 경감은 물론 스마트폰을 활용한 취업정보 확인, 자기개발을 위한 모바일 학습 등 다양한 구직 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청을 원하는 고객은 ‘15년 9월 24일부터 ‘16년 3월 31일까지 SK텔레콤 고객센터 및 전국 지점에 구직등록필증(구직신청서)과 건강보험자격확인서를 제출하면 된다.

구직등록필증(구직신청서)은 고용노동부 취업포털사이트 워크넷(www.work.go.kr)에 접속하여 구직신청하고, 이후 관할 고용센터 담당자와 간단한 통화확인 후 인증을 거쳐 발급받을 수 있다. 건강보험자격확인서는 신청자가 피부양자로 등록된 서류로 건강보험 사이트(www.nhis.or.kr)나 전화(1577-1000)로 신청해 발급받을 수 있다.

청년 구직자 데이터 추가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T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kr) 및 SK텔레콤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K텔레콤 임봉호 마케팅전략본부장은 “대한민국 청년 구직자를 응원한다는 취지로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데이터 추가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요금 혜택을 강화하는 한편, 고객의 실질적인 가계통신비 부담 경감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