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고객참여형 기부프로그램 『행복천사(Happy1004)』캠페인 모금액 전달

– 6일,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6월까지 `행복천사`캠페인 통해 모아진 1억원 전달
– SK텔레콤이 고객 기부 금액의 100%를 추가 기부하고, 기부 고객에게 `엔젤링` 무료 제공
– 기탁식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캠페인 진행, 결식아동 및 청소년 위한 도시락 및 도서 지원 예정

6일, 을지로 SK텔레콤 본사에서 진행된 모금액 전달식에서 SK텔레콤 이순건 마케팅기획본부장(사진 왼쪽)이 굿네이버스 이호균 부회장(사진 오른쪽)에게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6월까지 『행복천사』캠페인을 통해 모아진 1억원의 모금액을 전달하고 있다.

6일, SK텔레콤(사장 김신배, www.sktelecom.com)은 행복나눔재단과 함께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6월까지 고객참여형 기부 프로그램인 『행복천사(Happy1004)』캠페인을 진행해 모금액 1억원을 시민단체 굿네이버스에 기탁했다.

『행복천사』캠페인은 소액 기부 프로그램인 ’행복나눔’과 콘텐츠 구매형 기부 프로그램인 ’뮤직나눔’ 으로 구성된 고객참여형 기부프로그램으로 결식아동• 및 청소년을 후원하기 위해 진행됐다.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금액은 결식아동과 청소년들을 위한 도시락 지원, 도서 지원 등에 활용된다.

『행복천사』캠페인은 이번 기탁식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일시 후원은 1천원에서 1만원까지 1천원 단위로 원하는 만큼 선택하여 후원할 수 있다. 또 정기후원을 원하는 고객은 12개월 동안 매달 1천원/2천원/5천원 중 선택하여 후원 할 수 있고, 후원액에 따라 매달 무료 SMS 20건/40건/100건을 부여 받는다. 또한 일시 후원과 정기 후원을 병행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월 최대 1만원까지 후원이 가능하다. 후원금은 이동통신 요금에 합산 청구되며, SK텔레콤은 고객들의 후원금의 100%를 추가 기부하고 ’행복나눔’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통화 대기음 앞부분에 설정할 수 있는 ’엔젤링’이란 멜로디를 무료 제공한다.

『행복천사』캠페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SK텔레콤 대리점과 고객센터(1599-0011), 행복천사 웹사이트(http://happy1004.tworld.co.kr) 또는 휴대전화에서 ’**1004+NATE’를 눌러 접속 후 신청하면 된다. 휴대전화 접속에 따른 통화료는 무료이다.

한편 ’뮤직나눔’은 행복천사 사이트(http://happy1004.tworld.co.kr)의 뮤직나눔 페이지에서 벨소리, 컬러링, 노래방 등 음악관련 컨텐츠 구매 시 구매 건당 SK텔레콤이 100원씩을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제공되는 음악 컨텐츠는 멜론사이트의 Top10 음원 및 스테디셀러 중심으로 매주 업데이트 된다.

SK텔레콤 이순건 마케팅기획본부장은 “고객들의 이러한 작은 정성과 SK텔레콤의 사회공헌 활동이 모아져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연말까지 더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게 되길 바라고, 누구나 손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SK텔레콤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