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모바일게임 미리 체험해보는 GXG Player 오픈

– 모바일게임을 게임 포털GXG.com통해 웹사이트 상에서 미리 체험해보고 다운로드
– 무선인터넷 접속해 검색하는 통화료 부담도 덜고, 손 쉬운 검색으로 사용자 편의도 강화

평소 등•하교길에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중학생 J군은 새로운 게임을 다운받기 위해 무선인터넷 검색을 이용했다. 약간의 게임소개와 ’미리보기’ 로 마음에 드는 게임이 있어 다운로드 받았지만 예상했던 게임내용이 아니고, 게임 수준도 만족할 수 없어 실망이 이만 저만이 아니었다.

하지만 이제 J군은 이런 걱정을 하지 않는다. 게임포털 GXG에서 를 이용해 게임을 미리 체험해 보고 구입할 수 있고, 무선인터넷을 통해 검색 할 때 발생하는 요금도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동안 무선인터넷의 정보에 의존해 다운받았던 모바일 게임을 이제 미리 체험해 보고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SK텔레콤(사장 金信培, www.sktelecom.com)이 12월 14일 모바일 게임을 다운로드 받지 않아도 웹사이트에서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를 오픈한다.

는 그동안 사용자가 게임을 선택하기 위해 무선인터넷의 ’게임 미리보기’ 정도로 확인했던 것과 달리 모바일게임을 PC에서 실행하여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웹사이트에서 키보드 조작을 통해 미리 Play해 볼 수 있다.

이번 오픈으로 모바일게임을 자주 사용하는 사용자들이 게임을 다운받기 위해 무선인터넷 검색을 해야 하는 통화료 부담을 덜고, 간단한 게임정보에 의존해 게임을 선택해야 했던 구매 Risk를 줄이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SK텔레콤 모바일 게임사업팀 조용보 팀장은 “를 통해 유저가 더욱 꼼꼼하게 게임을 고를 수 있게 되면서 게임 CP는 사용자의 기대를 만족시키기 위해 더 좋은 게임을 개발하는 데 투자를 해야 할 것이며, 이는 모바일 게임 시장 활성화에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는 모바일 게임 포털 GXG(www.GXG.com)에 접속해 다운로드 받아 설치할 수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