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휴대전화로 구세군 자선냄비에 기부하세요!

– 휴대전화 기부 시 데이터 통화료 무료… 고객이 후원한 금액과 동일하게 SK텔레콤도 기부
– 정보이용료 무료로 벨소리나 컬러링 제공, 추첨을 통해 씨즐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 제공

명동 근처에서 직장을 다니는 나착해씨. 매년 연말연시가 다가오면 명동거리를 지나다가 흔히 마주치는 구세군 자선냄비에 적은 돈이라도 따뜻한 마음을 담아 기부를 하곤 했었다. 올해 경기도로 회사를 옮기면서 구세군 자선냄비를 마주칠 기회가 없던 나씨는 신문기사를 통해 휴대전화로도 자선냄비에 기부를 할 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 이번에는 휴대전화로 소정의 금액을 기부하였다. 특히 후원을 통해 적립한 포인트로 스타벅스 커피 무료 쿠폰에 당첨되어 회사 동료에게 따뜻한 커피 한잔을 사주기도 했다. 나씨에게는 이번 겨울이 이래저래 따뜻하기만 하다.

SK텔레콤과 구세군이 휴대전화로 자선냄비 모금을 하는 따뜻한 겨울행사를 실시한다.

SK텔레콤(사장 金信培, www.sktelecom.com)은 연말연시를 맞아 구세군 대한본영(사령관 전
광표, www.salvationarmy.or.kr)과 함께 휴대전화로 구세군 자선냄비 모금도 하고, 푸짐한 경품도 제공하는 ‘사랑 ON˚ (온도)를 높여라!’ 캠페인을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이 후원한 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SK텔레콤에서도 기부하는 매칭펀드 형식으로 진행되며, SK텔레콤 고객이면 누구나 휴대전화로 무선인터넷에 접속해 현금이나 고객이 적립한 각종 포인트(레인보우 포인트, OK캐시백 포인트 등)로 후원금을 낼 수 있다. 후원금액은 1회당 1천원부터 1만원까지이다.

SK텔레콤은 모금한 금액을 1월 중 구세군 대한본영 측에 전달할 예정이며, 후원금은 결식아동 돕기, 장학금 및 공부방 지원 등 청소년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캠페인에 참여해 후원금을 낸 고객 전원에게는 최신 벨소리나 컬러링을 정보이용료 무료로 제공한다. 또 후원금을 내거나, 친구나 지인들에게 이번 캠페인을 알리는 문자메시지를 보내 포인트를 적립하면, 추첨을 통해 씨즐 영화예매권과 스타벅스 커피 무료 쿠폰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SK텔레콤 인터넷사업본부장 이승훈 상무는 “연말연시를 맞아 불우이웃과 소외계층을 되돌아 보고 그들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나누자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의의”라며, “현대인의 필수품인 이동전화가 우리 사회의 약자들과도 소통할 수 있고, 기부의 새로운 창구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사랑 ON˚ 를 높여라!’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T WORLD사이트(www.tworld.co.kr), 또는 ▲휴대전화로 특번 **939+NATE버튼을 눌러 접속하면 되고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이다.

한편, SK텔레콤은 2004년부터 구세군과 함께 자선냄비 모금행사, 수해지역 긴급 구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해왔으며, 올해에도 구세군의 급식활동을 돕기 위해 이 달 28일 급식차량을 지원한 바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