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T-삼성전자-인텔 3사, 공동프로모션 시행

– T LOGIN과 인텔의 센트리노 듀오 프로세서 기술 탑재된 삼성전자의 노트북 ‘Q45’ 출시 기념
– 강력한 모바일 프로세서 기술로 진정한 이동의 자유 체험
– 흥미로운 무료체험 기회와 함께 제품 구매 시 가격 할인 혜택 제공

IT분야 최강 빅3가 뭉쳤다! 최대 7.2메가 속도를 지원하는T LOGIN과 최신 인텔 센트리노 듀오 프로세서 기술이 탐재된 삼성전자의 센스 노트북이 만나 이동성에 날개를 달게 된 것.

SK텔레콤과 삼성전자, 인텔코리아 3사는 SK텔레콤의 T LOGIN과 인텔의 최신 기술인 센트리노 듀오 프로세서 기술이 탑재된 삼성전자의 노트북 ‘Q45’ 및 2세대 울트라모바일 PC ‘Q1 Ultra’ 출시를 기념하여 10월 8일부터 12월 16일까지 두 달간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최신 기술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은 이동전화, 컴퓨터, 반도체 분야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굴지의 IT기업 3사의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할 경우 흥미로운 무료체험 기회와 함께 제품 구매 시 가격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먼저 3사는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외장형 T LOGIN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USB모뎀(17만원 상당)을 증정하고, T LOGIN 내장형 노트북 구매 고객에게는 8만원의 보조금을 현금으로 돌려주는 행사를 12월 16일까지 실시한다. 이와 같은 T LOGIN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고 트리플 센세이션 홈페이지(http://triple.event.co.kr)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센스 Q45, 울트라모바일PC, WCDMA 휴대폰 등의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26일까지 용산아이파크몰과 강변테크노마트 등 서울 시내 주요 지역에서 무선인터넷 체험버스를 운영하여 고객들이 직접 버스 안에서 무선 인터넷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한국전자전이 열리는 9일부터 13일까지는 일산 킨텍스 옥외전시장에서 체험행사 및 경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체험 버스의 홍보 장면을 촬영하여 홈페이지 (http://triple.event.co.kr)에 올리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센스 울트라모바일PC, UCC캠코더, T LOGIN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본 행사 관계자는 “각 사업분야 1위의 3사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고객들은 다양한 경품 혜택과 함께T LOGIN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사업자 입장에서는 노트북 제조사 유통망에서 T LOGIN판매를 본격화하는 계기가 마련되어 향후 노트북과 T LOGIN을 묶어서 구매하는 패키지 상품과 T LOGIN 내장형 노트북의 판매 활성화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