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LG ‘X4+’ 출시

– ‘T시그니처’ 및 ‘band 데이터’ 요금제 전 구간에서 공시지원금 26만원
– ▲LG페이 ▲Hi-Fi DAC ▲전면 광각 카메라 등 프리미엄 성능 두루 탑재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 www.sktelecom.com)이 LG전자 스마트폰 ‘X4+’를 26일 출시한다. 출고가는 34만9800원으로, ‘T시그니처’ 및 ‘band 데이터’ 요금제 전 구간에서 공시지원금 26만원을 받아 8만9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X4+’를 구매하는 SK텔레콤 고객이 ‘SKT라이트플랜 Big Plus신한카드’ 제휴 카드’와 ‘SKT내맘대로 T Plus 하나카드’ 이용 시, 전월 카드 사용 실적이 30만원을 넘으면 월 1만5000원씩 2년간 최대 36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SKT내맘대로 T Plus 하나카드’ 이용 고객의 경우, 전월 카드 사용 실적이 70만원을 넘으면 월 2만원씩 2년간 최대 48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X4+’는 30만원대 보급형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모바일 결제 서비스 ‘LG페이’ ▲원음에 가까운 고음질 ‘하이파이 덱’(Hi-Fi DAC) ▲100도의 넓은 화각을 자랑하는 ‘전면 광각 카메라’ 등 프리미엄 성능을 두루 탑재했다. 한 손으로 후면키를 활용해 ‘셀카’ 촬영, 화면 캡처 등을 할 수 있는 ‘핑거터치’ 기능과 미국 국방성 군사 표준 규격을 획득한 강력한 내구성도 특징이다. 색상은 블루, 바이올렛 2종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