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패트리어트 서비스」출시

– 장기 일시정지 고객 대상, 본인의 휴대폰 없이도 전화 걸기, 음성/문자 메시지 확인 가능
– 군/경찰 입대자가 주 이용 고객으로 별도의 요금 없이 무료로 서비스 제공

이제 고무신 거꾸로 신지 마세요~
남자친구에게 문자/음성 메시지를 보내면 군부대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사장 金信培, www.sktelecom.com)은 군입대나 해외 유학, 출장 등으로 이동전화를 장기간 일시 정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본인의 휴대폰 없이도 전화를 걸거나 음성/문자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는 「패트리어트 서비스」를 20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패트리어트 서비스」는 휴대폰 번호만 유지하고 착/발신은 할 수 없었던 장기 일시정지 고객들이 공중전화, 일반 유선전화, 타인 휴대폰 등을 이용해 자신의 번호로 제3자에게 전화를 걸 수 있고, ARS를 통해 음성 및 문자 메시지를 확인할 수도 있어 휴대폰 없이 장기 간 출타 하더라도 가족, 친지, 친구들과 원활하게 연락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공중전화나 일반 유선전화를 통해 자신의 휴대폰번호로 전화를 걸면 비밀번호 입력 후 간단한 인증을 거쳐 ‘소리샘’과 유사한 패트리어트 ARS 서버에 접속하게 된다. 이 ARS를 통해 음성 메시지를 청취할 수 있고, 음성으로 변환된 SMS도 들을 수 있으며 전화 걸기 메뉴를 통해 전화를 걸어 상대방의 휴대폰에 자신의 번호가 나타나게 할 수도 있다. 또한 공중전화 요금이 부족할 때에도 수신자부담 전화인 1677콜렉트콜을 이용(1677 + 휴대폰번호 + *)하여 접속할 수 있어 접속에 대한 편리함을 배가시켰다.

SK텔레콤은 이 서비스의 주 이용 고객이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고 있는 군/경찰 입대자인 점을 감안하여 별도의 요금 없이 무료로 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장기 일시정지 이용요금 별도)

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장기 일시정지 서비스 가입 후 가까운 SK텔레콤 지점, 대리점, 고객센터(1599-0011)에서 신청하면 된다.

SK텔레콤 데이터사업본부장 안회균 상무는 “패트리어트 서비스는 장기 일시정지 서비스 이용자들이 휴대폰 번호를 계속 유지하면서도 필요할 때마다 기본적인 커뮤니케이션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어 군입대자나 해외 체류 고객들의 만족도를 극대화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