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주간지와 휴대폰으로 즐기는 스포츠 소식!「스포츠 매거진 정액제」출시

– 월 4,900원에 스포츠 주간지도 무료로 받고 휴대폰으로 콘텐츠도 이용 가능!
– 프로야구/축구, 메이저/프리미어리그 등 다양한 스포츠 관련 소식 및 정보 제공

SK텔레콤(사장 金信培, www.sktelecom.com)이 스포츠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매주 스포츠 주간지를 배송해주고, 휴대전화로도 스포츠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는「스포츠 매거진 정액제」상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SK텔레콤(사장 金信培, www.sktelecom.com)은 스포츠를 좋아하는 고객들이 스포츠 주간지를 매주 배송 받고 휴대전화로 스포츠 관련 콘텐츠도 이용할 수 있는「스포츠 매거진 정액제」서비스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스포츠 매거진 정액제」는 월 4,900원의 정보이용료만 내면, 정가 2,000원인 종합 스포츠 매거진 을 매주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고, 무선인터넷 네이트를 통해 주요 스포츠 소식, 관련 사진 등 생생한 스포츠 정보도 5,000원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휴대폰으로 프로야구 및 프로축구, 메이저리그, 프리미어리그 등 주요 스포츠 경기에 대한 실시간 동영상중계 및 문자중계, 경기결과, 현장화보, 칼럼 등 관련 소식뿐만 아니라 골프, 격투기, 레이싱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스포츠에 대한 정보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포츠 중계 내용이나 속보 등에 대해 문자로 알려주는 무료 알리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프로야구의 경우 구단 별 정보가 있어 고객이 좋아하는 팀의 경기소식 및 결과, 순위, 선수기록 등을 확인할 수 도 있다.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휴대폰으로 **337+NATE(통화)버튼을 누르거나 ▲무선 NATE접속(전체메뉴) > 7. 방송/스타 > 3. 스포츠중계로 접속해 가입하면 된다.

이용요금은 정보이용료 월 4,900원이며, 5,000원 한도 내에서 콘텐츠 이용이 무료(경마/경륜/경정, 피트니스, 언론사뉴스 메뉴는 제외)이며, 초과되는 부분은 콘텐츠별로 건당 100원~2,000원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된다. (데이터 통화료 별도)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