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Smart Learning Service 『English Bean』출시

– SK텔레콤의 ICT 기술과 청담러닝의 영어 콘텐츠를 결합한 한국인 영어말하기 능력 체질개선을 위한 Smart Learning Service
– 기업 또는 기관별로 최적화된 Smart Learning Service를 이용할 수 있도록 법인 대상 『English Bean』서비스도 제공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정만원)은 청담러닝(대표 김영화, http://.company.chungdam.com)과 함께 휴대전화와 웹사이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영어 공부가 가능한 『English Bean』 서비스(www.englishbean.co.kr)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English Bean』 서비스는 한국인의 영어 취약점인 말하기 부분의 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매일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커피 한잔 마시듯 즐기면서 최신 시사 이슈를 간단한 영어문장으로 반복 학습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English Bean』 서비스는 출퇴근 시 지하철이나 버스에서는 휴대전화로, 사무실이나 집에서는 인터넷으로 틈틈이 영어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로 SK텔레콤의 ICT 기술과 청담러닝의 3E학습 방법론(Exposure→Experience →Education)을 결합한 Smart Learning Service이다.

특히, 『English Bean』 서비스는 시사 이슈에 대한 다양한 표현방식을 반복 학습할 수 있도록 하고, 이후 휴대전화를 통해 본인의 생각을 영어로 녹음하면 강사진이 학습자가 녹음한 표현에 대한 첨삭 지도 및 평가를 해주는 학습관리도 제공된다. 또한 웹사이트을 통해서 해설 강의를 동영상으로 시청하면서 심도있는 학습이 가능하다.

『English Bean』 서비스는 휴대전화에서 **05365+NATE버튼으로 접속 가능하며 홈페이지(www.englishbean.co.kr), SK텔레콤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 가능하다. 현재 터치방식 휴대폰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2월초부터는 T옴니아 계열 스마트폰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다.

『English Bean』 서비스는 월정액 18,000원(VAT별도, 데이터 통화료 포함)에 이용할 수 있으며, 이후 2010년 상반기 중 1~2개의 학습 서비스가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기업 또는 기관에서도 휴대전화와 웹사이트를 활용한Smart Learning Service를 이용할 수 있도록 법인 대상 『English Bean』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25일 오전11시 SKT-Tower 33층에서 SK텔레콤 박인식 기업사업부문장, 김영화 청담러닝 대표는 『English Bean』 서비스 오픈 기념식을 갖고 이후 추가 교육 프로그램 개발 협력에 대한 논의를 가졌다.

SK텔레콤과 청담러닝은 지난해 말 ICT기술기반의 Smart-Learning Service를 공동개발하고 이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도 함께 진출키로 하는 내용의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바 있다.

SK텔레콤 박인식 기업사업부문장은 “앞으로 SK텔레콤은 ICT 기술을 적용하여 학습자의 학습환경에 맞춘 효과성 높은 다양한 Smart Learning Service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새로운 학습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 이라고 말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