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설날맞이 사랑의 선물 나누기` 행사 개최

– 유무선 사회공헌 포털 T-together 통해 신청한 고객자원봉사자 90여명 참석
– 1월 22~23일 양일에 걸쳐 다문화가족에게 전달할 `설날맞이 전통 선물세트` 제작

SK텔레콤(대표이사 정만원, www.sktelecom.com)은 기아대책기구(회장:정정섭)과 함께 설날을 맞이하여, 뜻을 함께하는 고객과 특별한 봉사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유무선 사회공헌 포털 사이트인 T-together(웹페이지 http://together.co.kr 또는 휴대폰에서 **1320 + NATE, 통화료 무료) 에서 모집한 고객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다문화가족을 위한 설날맞이 전통 선물세트 제작 및 전달하는 ’설날맞이 사랑의 선물 나누기’ 행사가 바로 그것이다.

T-together를 통해 모집된 고객 자원 봉사자 약 90여명은 SK T-타워 1층 로비에 마련된 행사장에서 1월 22일(금)과 23일(토) 양일간에 걸쳐, 다문화 가족에게 전달할 설날맞이 전통 선물세트를(1,000세트) 제작한다. 이번 행사에서 제작되는 ’설날맞이 전통 선물세트’는 제기, 공기, 윷, 복주머니 등의 전통놀이 제품과, 찹쌀 유과, 약과, 강정 등의 명절 식품 그리고 목도리 등 한국의 전통문화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된다. 한편 SK텔레콤 구성원들도 약 일주일간에 걸쳐서 선물세트에 담을 덕담카드를 손수 작성하였다.

이날 제작된 ’설날맞이 전통 선물세트’는 홈스쿨 아동, 빈곤 결손 가정, 대안학교 등의 다문화 가족 1,000 여 세대로 전달될 예정이다.

SK텔레콤 박용주 CSR 그룹장은 “SK텔레콤의 유무선 인프라를 활용한 T-together를 통해서 고객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설맞이 활동을 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봉사활동은 SK텔레콤이 고객과 함께 행복 날개를 전파하는 행사로, 다문화 가족에게 한국 고유의 명절을 보다 친근하고 행복하게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