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T옴니아 고객 대상 T스토어 콘텐츠 10만개 무료 제공!

– T스토어 내 삼성 숍인숍(Shop in Shop) 오픈 기념 이벤트 시행
– FUN, 생활/위치, 어학/교육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이용 가능
– 이용 가능 스마트폰 기종 및 애플리케이션 종류 지속 확대 예정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정만원, www.sktelecom.com)은 삼성전자와 함께 T옴니아1 (SCH-M490/495)과 T옴니아2 (SCH-M710/715)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1월 30일까지 T스토어(www.tstore.co.kr) 및 T스토어 내 입점한 ’삼성 Apps’ 콘텐츠를 10만개까지 무료로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삼성 Apps’는 지난 12월 삼성전자가 SK텔레콤 T스토어 내 ’숍인숍(Shop in Shop)’ 방식으로 오픈한 삼성 스마트폰 전용 애플리케이션 장터이다. 이번 공동이벤트는 ’삼성 Apps’ 오픈 기념 및 T옴니아 고객 대상 추가 혜택 제공 차원에서 진행하게 되었다고 SK텔레콤은 설명했다.

T옴니아 이용 고객들은 벤쿠버 동계올림픽의 실시간 경기 결과와 메달 순위 등의 각종 정보 및 올림픽 게임을 즐길 수 있는 ’WOW(Wireless Olympic Works)’ 애플리케이션과 1만원 상당의 Word Book 영어사전, 타로 카드점 등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T스토어 웹사이트(www.tstore.co.kr)에서 회원 가입 후 ’T옴니아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1월 말까지 데이터통화료 무료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고 있어 T옴니아 단말기에서 이동통신망을 통해 무선으로 다운로드를 받더라도 데이터통화료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