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노트북 로밍으로 해외에서 인터넷을 자유롭게~

– 미국, 홍콩, 싱가포르, 일본 여행객 선착순 1,000명 노트북 로밍 무료 체험

SK텔레콤은 노트북 로밍 활성화를 위해 8월 24일부터 9월 30일까지 미국, 홍콩, 싱가포르, 일본 여행객 선착순1,000명에게 15일 동안 노트북 로밍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SK텔레콤(사장 김신배, www.sktelecom.com)은 8월 24일부터 9월 30일까지 미국, 홍콩, 싱가포르, 일본으로 출국하는 여행객 선착순 1,000명에게 15일 동안 노트북 로밍(글로벌 인터넷 로밍서비스)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노트북 로밍(글로벌 인터넷 로밍서비스)은 해외에서 노트북 사용시 모바일 데이터 카드를 노트북에 장착, 해외 이동통신망을 사용하여 저렴하고 편리하게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현재 미국, 홍콩, 싱가포르, 일본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용요금은 미국, 홍콩, 싱가포르의 경우는 하루 5,000원, 일본의 경우는 하루 8,000원에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노트북 로밍 무료 체험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로밍 고객센터(1599-2011)에 예약하고 출국 전 공항 로밍센터를 들러 모바일 데이터 카드를 수령하면 된다. 또한 무료 체험 행사에 참여한 뒤, 사용후기를 개인 블로그 또는 미니홈피에 올리는 모든 고객에게는 T.G.I 런치세트 식사권이 주어진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