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My T 페스티벌’ 실시

– W호텔/워커힐 숙박권, 이문세 콘서트 티켓, 스키장 리프트 무료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 및 스위트룸 파티 서비스 제공

SK텔레콤이 다가올 연말을 맞아 고객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SK텔레콤은 이번 주부터 행사에 응모하는 고객을 추첨, W호텔/워커힐 숙박권, 이문세 콘서트 티켓, 스키장 리프트 무료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과 스위트룸 파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연말 특별 이벤트 ’My T 페스티벌’을 시작했다.

총 4개의 세부행사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T콘서트’이다. 다음 달 17일까지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2월 30일, 31일 이틀 간 총 400커플에게 W호텔 및 워커힐 호텔 숙박권과 이문세 콘서트 티켓을 증정한다. 또한 700커플을 추첨, 이문세 콘서트 티켓을 제공한다.

’T파티’ 행사에서는 다음 달 10일까지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2월 11일부터 내년 1월 10일까지 매일 1명의 고객에게 가족, 친구, 직장 동료들과 함께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W호텔 미디어 스위트룸을 빌려준다. 핑거푸드와 와인도 제공된다고 하니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시간을 갖기에 안성맞춤이다.

추운 겨울을 뜨겁게 보낼 수 있도록 ’T 스키’ 행사도 준비했다. 내년 1월 7일까지 응모한 고객 중 추첨하여 대명 비발디 파크 및 성우리조트의 리프트와 곤돌라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Free Pass권을 증정한다. 12월 23일부터 1월 21일까지 토, 일요일 주말 동안 스키장 별로 각각 1000명씩 추첨, 총 2만 명에게 혜택을 주는 한편, 현장에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과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 12월 15일부터 내년 2월 19일까지 워커힐 아이스링크에서 멤버십 카드만 제시하면 주중 50%, 주말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T 아이스링크’도 준비돼 있다.

행사 응모는 T World 홈페이지(www.tworld.co.kr)에 방문하여 응모하면 된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