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연차보고서, ARC어워드 3년 연속 금상 수상

– 전세계 연차보고서의 아카데미상인 ‘ARC어워드’ 3년 연속 수상
– <커뮤니케이션><텔레커뮤니케이션>분야 등에서 금상 3개, 은상4개 수상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金信培, www.sktelecom.com)의 연차보고서가 국제적인 연차보고서(Annual Report) 경연대회인 ‘2007 ARC 어워드’ 에서 3년 연속 금상을 수상했다.

이번 금상 수상은 <커뮤니케이션서비스>, <텔레커뮤니케이션> ,<인터넷서비스> 등 분야에서 내부 디자인, 사진 부문에서 이루어졌고, 이외에도 <인터넷서비스> 등의 분야에서 4개의 은상을 수상하여 총 7개 상을 거머쥐었다.

SK텔레콤은 수상이유에 대해 2007년도 발행 연차보고서의 컨셉은 ‘From OOO, to OOO’로 SK텔레콤의 경영실적 및 사업 내용뿐만 아니라 새로운 네트워크(From my life to our lives), 컨버전스 서비스(From classic to new wave), 글로벌 사업(From nationwide to worldwide), 유비쿼터스 사업(From isolated to connected) 등 SK텔레콤의 다양한 발전 방향에 대해서 표현 한 것에 따른 것이라고 설명했다.

올해로 21회째를 맞는 ARC(Annual Report Competition) 어워드는 연차보고서 평가 전문기관 머콤(MerComm)社 주관으로 열리며 기업 연차보고서 심사에 있어 최고 권위를 갖고 있기 때문에 연차보고서 평가 분야의 ‘아카데미상’으로 불리기도 한다.

ARC 어워드는 기업 연차보고서에 대한 공정하고 전반적인 평가를 하기로 유명하며, 연간 전세계에서 출품되는 1,800여 개의 연차보고서 출품작들은 미국, 영국, 캐나다 등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분야별 전문가 175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평가를 통해 수상작들을 선정해 오고 있다.

한편 SK텔레콤은 2005년도에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분야에서 금상1개와 은상2개 등 총 3개의 상을 수상했고, 2006년에는 <텔레커뮤니케이션><커뮤니케이션 서비스>분야에서 금상 2개, 은상 6개 등 총 8개 상을 수상한 바 있다. 2007년도 시상식은 금상 수상작들을 대상으로 9월 20일 미국 뉴욕에서 진행된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