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T 인터랙티브 인간광고단』발대식

– 전국에서 선발된 30여 팀이 전하는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홍보활동
– 인간광고단 활동 내용은 UCC로 제작해 싸이월드 동영상 코너 통해 공개

많은 사람들이 붐비는 명동 한가운데에서 재미난 분장을 하고 무언가를 소개하는 사람들이 있다.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에 아랑곳하지 않고 준비해온 퍼포먼스를 펼치는데 여념이 없다. 이들이 바로 『T 인터랙티브 인간광고단』이다. SK텔레콤의 대기화면 서비스인 T 인터랙티브를 홍보하기 위해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구성된 ‘인간광고단’은 사람들이 붐비는 길거리, 지하철, 등을 중심으로 T 인터랙티브를 소개하고, 그 활동을 UCC로 제작해서 싸이월드 동영상 게시판을 통해서도 공개된다.

SK텔레콤(사장 김신배, www.sktelecom.com)은 8월 8일 오전 을지로 SK T타워 4층 수펙스 홀에서 일반인들이 UCC를 통해 T 인터랙티브를 직접 홍보하는 『T 인터랙티브 인간광고단』발대식을 연다.

이번 발대식은 지난 달부터 T World 사이트와 T INTERACTIVE 사이트를 통해 모집된 일반인 참가자 33개 팀이 3주간(8월 9일부터 8월 31일까지) 매주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그 결과를 UCC 동영상으로 제작하여 싸이월드 동영상 코너 등에 등록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T 인터랙티브 인간광고단』은 거리에서 시민들을 상대로 T 인터랙티브를 소개하고 T셔츠에 서명을 받는 “100명 시민들의 서명을 받아라”, 지하철에서 재미있는 방법으로 T 인터랙티브를 소개하는 “전국 지하철에서 T 인터랙티브를 홍보하라”, 문자메시지를 통해 내려지는 지령을 수행하는 “문자 지령대로 T 인터랙티브를 홍보하라” 이상 3가지의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T 인터랙티브 인간광고단』은 팀당 UCC제작에 필요한 30만원의 활동비가 지원되며, 참가자들의 UCC 영상물은 T월드(www.tworld.com) 이벤트 페이지나 싸이월드 동영상 게시판을 통해 볼 수 있으며 게시판 조회수, 스크랩수, 댓글반응 등을 고려해 심사를 거쳐 우수 UCC를 시상할 예정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