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NO.1 오디션』 5기 `칠공주` 선발 지원

–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 대상으로 노래, 춤 등 장기를 담은 UCC로 오디션 진행
– 최종 선발된 7명은 전문기획사의 트레이닝을 거쳐 `칠공주` 멤버로 활동 기회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쩐의전쟁> OST를 부른 신인가수 제미니, <신현모양처> OST의 우이경, 이들은 모두 데뷔방식이 특이한 신인들이다. 자신의 숨겨진 재능과 끼를 UCC를 통해 알리고 오디션에 참여하는SK텔레콤 『NO.1 오디션』을 통해 가수의 꿈을 이룬 케이스이다.
이렇게 일반인들도 UCC를 통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SK텔레콤의 『NO.1 오디션』에서 그 동안 ‘러브송’, ‘우유송’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아오던 어린이 그룹 ’칠공주’의 기획사 예스플러스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는 5기 칠공주 멤버 모집을 지원한다.

SK텔레콤(사장 김신배, www.sktelecom.com)은 7월 9일부터 8월 25일까지 초등학생 이하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노래, 춤, 모창, 개그 등의 동영상 UCC를 통해 제5기 ’칠공주’ 멤버를 선발하는 『NO.1 오디션』을 진행한다.

지난 5월부터 시행해 이번에 두 번째를 맞이하는 『NO.1 오디션』행사는 일반인이 직접 제작한 UCC를 온라인으로 신청해 참가할 수 있으며, 여기서 선발된 콘텐츠를 연예전문 기획사와 함께 PCC(Proteur Created Contents: 준 전문가 제작 콘텐츠)로 제작해 판매 수익도 일반인과 함께 배분하는 방식이다.

이번 『NO.1 오디션』을 통해 선발하는 ’칠공주’는 초등학생 여아 7명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으로 2004년 “러브송”으로 데뷔하여 컬러링/ 벨소리로 큰 인기를 얻었으며, 현재 제4기 ’칠공주’가 드라마, CF모델, 뮤지컬공연 등으로 꾸준히 활동 중이다.

『NO.1 오디션』지원은 NO.1오디션 웹사이트(www.01star.co.kr)를 통해 신청가능하며, 무선인터넷 NATE > 5. 뮤직> 2. 음악감상 내 “칠공주 모집” 메뉴에서 신청자 프로필과 지원현황 등을 살펴볼 수 있다. 『NO.1 오디션』에서 최종 선발된 7명과 BEST동영상 수상자 1명에게는 LCD TV 등의 경품이 수여된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