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9’ 최대 92만원 할인에 다양한 혜택까지!

– ‘T삼성카드 2 V2’와 ‘척척할인’ 활용 시 2년간 최대 92만4800원 할인
– ‘T월드다이렉트’ 예약가입 시 사은품 추가 증정… ‘바로픽업’ 서비스도 제공
– 구매고객 대상 프로모션도… ‘최고의 인생샷’ 촬영 해외여행 기회, 경품 등 선사

SK텔레콤이 2월 28일부터 3월 8일까지 전국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과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show.tworld.co.kr)’에서 갤럭시S9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SK텔레콤은 갤럭시S9 예약가입 고객을 위해 2년간 최대 92만 4800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제휴카드 할인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SK텔레콤이 삼성카드와 제휴를 맺고 출시한 ‘T삼성카드2 V2’ 이용 시 24개월간 최대 57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전월 카드 사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36만원, 70만원 이상 48만원 할인 혜택(24개월 기준)이 주어진다. 3월 9일부터 4월 7일까지 개통 후 갤럭시S9 할부원금 중 70만원 이상을 24개월 할부 결제 시 9만원의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상세 내용은 하단 표 참고

11번가, 이마트 등 제휴처 이용 시 매월 통신비가 자동 할인되는 ‘척척할인’도 있다. SK텔레콤 고객은 ‘척척할인’ 가입 시 제휴처 이용 금액에 따라 24개월간 최대 35만4800원의 통신비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별도 이용료는 없으며 결합할인, 신용카드 할인 등의 혜택과 중복해 받을 수 있다. 만 19세 이상 고객이라면 신규가입∙기기변경 시점부터 30일 이내에 SK텔레콤 매장에 방문 후 신청서를 작성해 가입할 수 있다.

온라인 예약가입 고객에겐 추가 사은품이 제공된다. ‘T월드다이렉트’ 예약가입 고객은 ▲프리디 고속무선충전패드 ▲차량용 무선충전거치대 ▲샤오미 3세대 보조배터리 ▲케이스, 액정필름 등 슈피겐 패키지 ▲AJ보조배터리와 3D 풀커버 강화유리 ▲TUMI 가죽 케이스 ▲유니클로 3만원 이용권 ▲아모레퍼시픽 3만원 이용권 ▲삼성 SD 메모리 카드(64GB) 등 9종 가운데 1종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바쁜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갤럭시S9을 받을 수 있도록 ‘바로픽업’ 서비스도 운영한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T월드다이렉트’에서 ‘바로픽업’을 신청 후 배송 받기를 원하는 매장과 시간을 선택하면 갤럭시S9을 편리하게 수령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갤럭시S9 구매고객에게 해외여행 기회, 이색 경험, 경품 등을 제공하는 고객 참여형 온라인 프로모션 ‘SUPER 9’도 준비했다. SK텔레콤은 3월중 프로모션 참여 고객 가운데 ‘SUPER 9 인생샷 원정대’를 선발해 ‘최고의 인생샷’을 촬영할 수 있는 해외여행 기회와 ‘9가지 이색 경험’을 선사하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