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T, 인천공항 제1탑승동에 IT체험관 오픈

– 7월 20일부터 최첨단 IT상설 체험 • 전시공간을 마련해 이용객에게 무료 체험 기회 제공
– 웹서핑, 메일 검색, 영화감상, 방송 시청, 음악, 게임, 무료 전화 등 다양한 모바일 서비스 이용 가능

# 서울에서 직장을 다니는 회사원 김익현씨. 큰 마음먹고 여름휴가를 가족과 함께 해외로 가기로 결정했다. 일찌감치 공항에 도착해 출국심사를 마치고 탑승동으로 들어섰는데 거래처로부터 연락이 왔다. 급한 업무로 이메일을 보냈으니 처리해 달라는 것. 설상가상 두 아이는 심심하다며 쇼핑을 하자고 보채고, 아내는 쇼핑은 안된다며 아이들과 옥신각신이다. 난감한 상황에 빠진 김씨 눈에 들어온 곳은 SK텔레콤이 제1탑승동에 마련한 IT체험관. 그곳에서 김씨가 업무를 처리하는 동안, 아내는 모바일 실시간 TV로 드라마를 시청하고, 아이들은 멜론 음악듣기와 게임 삼매경에 빠졌다. 어느새 비행기 탑승 시간이 됐지만 아이들은 체험관을 떠나기가 아쉬운 표정. SK텔레콤 IT체험관 덕택에 업무 처리하고 주머니 아끼며 느긋한 대기시간을 보낸 김씨는 비행기 안에서 여행 스케줄을 그려보며 흐뭇한 미소를 짓는다.

SK텔레콤(사장 김신배, www.sktelecom.com)은 최첨단 IT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IT체험관을 인천공항 제1탑승동 내에 마련해 상시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SK텔레콤 IT체험관은 모바일로 구현 가능한 다양한 서비스와 컨텐츠를 직접 시연해 보고, 이용할 수 있는 상설 전시 체험관이다. 이곳은 최첨단 IT기술이 접목된 모바일 서비스를 시연할 수 있는 전시공간과 현재 상용화된 다양한 모바일 컨텐츠와 무선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체험공간 등으로 구성됐다.

SK텔레콤 IT체험관은 인천공항 제1탑승동 12번과 14번 게이트 사이에서 165㎡ 규모로 운영되며, 유존을 방문하는 누구나 ▲모바일 가상현실 멀티미디어 서비스 ▲3D 가상 캐릭터를 통한 영상통화 서비스 ▲모바일 웹 서비스 ▲메일, 문서, 멀티미디어 파일 활용 ▲무선 인터넷 ▲실시간 TV 및 케이블 방송 시청 ▲음악 청취와 게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이번 인천공항 IT체험관 오픈을 통해 첨단화되고 있는 모바일 IT기술을 고객들에게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컨버전스 환경에서 이동통신의 발전 가능성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공항 이용객들에게 편의성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