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올림픽도 생각대로』캠페인 실시

– 2008 베이징올림픽 국가대표선수단 공식 후원사 SK텔레콤, 올림픽 응원 캠페인 실시
– 올림픽 선전 기원을 위한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모션, 에픽하이 버전의 올림픽 되고송 등 선봬
– 박태환, 장동건 등 SK텔레콤 모델 기용한 올림픽 선전기원 광고 캠페인 방영

2008 베이징올림픽 국가대표선수단 공식후원사인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金信培, www.sktelecom.com)이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과 국민화합을 염원하는 『올림픽도 생각대로』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올림픽도 생각대로』캠페인은 상반기 최고 히트 광고캠페인으로 떠오른 SK텔레콤의 「생각대로T」캠페인의 일환으로, 선수와 국민 모두가 2008 베이징 올림픽을 생각대로 즐길 수 있는 긍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SK텔레콤은 이번 『올림픽도 생각대로』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및 응원가, 광고 캠페인 등을 선보이고, 전국민이 베이징올림픽을 즐기고 나눌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올림픽 선전기원 광고캠페인 전개

SK텔레콤은 14일부터 『올림픽도 생각대로』캠페인의 첫 번째 TV광고로 오는 마린보이 박태환선수의 해맑고 순수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광고캠페인은 박태환 편을 시작으로 오는 8월말까지 연예인 야구단 응원전편, 장동건편 등 다양한 시리즈가 방영된다.

『올림픽도 생각대로 하면되고』고객 프로모션 실시

SK텔레콤은 오는 8월 31일까지 생각대로T 올림픽사이트(http://olympic.tworld.co.kr)를 통해 다양한 고객프로모션을 실시, 온라인에서도 2008 베이징 올림픽의 응원전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먼저 되고송 응원가, 감동의 순간 등 올림픽과 관련된 UCC를 응모하는 「생각대로 올림픽 UCC공모전」을 오는 8월 24일까지 진행, 우수작을 선정하여 혼다 오토바이(1명), 미니벨로 자전거(2명), 닌텐도(3명) 등 풍성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SK텔레콤 UCC사이트 아이스박스(www.isbox.com)에서 『생각대로 특파원』 코너를 8월 24일까지 운영, 총 60명의 베이징 올림픽 UCC 중계단에게 생생한 올림픽 소식을 전하는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 베이징 현지 선수촌 내 코리아하우스와 청계광장의 전광판을 통해 고객이 보낸 응원문자를 베이징 국가대표 선수단에게 직접 전달하는 『생각대로 응원 메시지』 이벤트를 8월 24일까지 실시한다. SK텔레콤 고객은 휴대폰으로 응원 문자를 입력한 후 *(별표)와 2008을 누르면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응원문자를 보낼 수 있다. 참여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워커힐 호텔 숙박권, 영화예매권 등의 경품도 지급한다.

에픽하이의 2008 베이징올림픽 되고송 응원가 선봬

SK텔레콤은 생각대로T 캠페인의 되고송을 모티브로 한 2008 베이징 올림픽 응원가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올림픽 응원가 제작에는 음악성과 대중성을 고루 갖춘 힙합그룹 에픽하이가 참여했다. 에픽하이의 신나는 힙합 느낌이 잘 드러난 되고송 응원가는 ’금나와라 뚝딱 금메달이 되고~ 은나와라 뚝딱 은메달이 되고~ 메달 못 따도 최선 다했으면 되고’ 등의 후렴구로 유쾌하고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쉽게 제작됐다.

SK텔레콤은T월드(www.tworld.co.kr)에서 에픽하이의 올림픽 되고송 응원가 벨소리, 컬러링, mp3파일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SK텔레콤 김신배 사장은 “베이징 올림픽을 한달 여 앞두고 생각대로T 캠페인이 가진 긍정의 힘이 국민과 선수들에게도 전파돼 이번 올림픽이 온 국민이 즐기고 나누는 축제의 장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SK텔레콤은 희망과 꿈을 실현해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