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해외로밍 멤버십 프로그램 시행

– 아시아 최초의 글로벌 이통사 멤버십 서비스, 11개국 71개 가맹점에서 5~25% 할인 혜택
– SK텔레콤 고객, 플래티넘 등급으로 자동 승급. 추가 5~10% 할인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金信培, www.sktelecom.com)은 해외 로밍 고객이 아시아 이동통신 사업자 연합인 ’브릿지 얼라이언스’ 가입 국가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브릿지 트래블러(Bridge Traveller」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브릿지 얼라이언스’는 한국, 홍콩, 싱가폴,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인도, 마카오, 필리핀, 호주, 대만 등 아시아 지역 11개국 1~2위 이동통신 사업자 연합체로, SK텔레콤은 지난 해 2월 이 연합에 가입한 바 있다.

이동통신 가입자를 위한 아시아 최초의 글로벌 멤버십 서비스인 「브릿지 트래블러」는 아시아 11개국 71개 가맹점에서 5~2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해당 국가의 로밍을 이용하는 사람이면 이통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 고객은 ’브릿지 얼라이언스’ 회원사 자격으로 플래티넘 등급을 자동으로 부여 받게 되므로 추가 5~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가맹점은 공항 내 상점, 공항 리무진, 호텔, 레스토랑, 자동차 렌탈샵 등이며 ’브릿지얼라이언스’는 지속적으로 가맹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용방법은 ’브릿지 트래블러’ 홈페이지(www.bridgetraveller.com)에서 회원가입 후, 고객의 이메일로 멤버십 ID가 전송되면 이를 인쇄 후 가맹점에 제시하면 된다. 향후 멤버십 ID를 별도로 소지하는 불편함을 덜 수 있도록 SMS로 멤버십 ID를 전송시켜 휴대전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개선할 예정이다.

SK텔레콤 로밍&데이터사업본부 안회균 본부장은 “지난 3월말 브릿지 회원사 공통의 데이터로밍 요금제를 출시하고 이번에 국제적인 커버리지의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글로벌 연합의 성과가 고객 혜택으로 결실을 맺고 있다”며, “SK텔레콤은 차별화된 로밍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제휴의 폭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