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홍명보장학재단 통해 유소년 축구 후원

– 3년간 5억원의 기금 후원 및 잠재력 있는 축구 유망주 선발에 적극 참여
– 매년 3명씩 총 9명 선발, 브라질 인터나시오날클럽 유소년 아카데미1년 유학 기회 제공

SK텔레콤이 미래의 한국 축구를 이끌어갈 유소년 축구선수들의 든든한 후원자로 나섰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金信培, www.sktelecom.com)은 11일 서울 을지로 SK텔레콤 본사에서 홍명보 장학재단(이사장 홍명보)과 ’한국 축구 꿈나무 육성을 위한 기금 후원 조인식’을 가졌다.

김신배 사장과 홍명보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조인식에서, SK텔레콤은 3년간 5억원의 기금을 후원하는 등 잠재력 있는 축구 유망주 지원에 적극 참여키로 했다.

SK텔레콤은 2006년 월드컵 당시 붉은응원리본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접수된 응원 메시지가 5백만 건을 돌파하면 메시지 한 개당 100원씩 최대 5억 원의 유소년 축구 발전기금을 후원하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 당시 응원 메시지는 총 512만 건을 기록했고 SK텔레콤은 약속이행을 위해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던 중 홍명보 장학재단과 손을 잡게 된 것,

후원 기금 5억원은 SK텔레콤과 홍명보 장학재단이 직접 선발한 유소년 축구선수의 해외 유학 프로그램에 사용될 예정이며, 선발된 학생은 브라질 인터나시오날클럽 유소년 아카데미에서 전문 훈련을 받게 된다.

장래 축구 선수를 꿈꾸는 초•중학교 학생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 접수는 홍명보 장학재단 홈페이지(www.hmb20.com)를 통해 6월 13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SK텔레콤과 홍명보 장학재단은 서류 심사를 통해 20명을 선발한 후 7월 중 실기 테스트 및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 매년 3명씩 3년 간 총 9명의 브라질 유학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