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구글 「넥서스5」일반 판매 22일 개시

– 구글 최신 OS 안드로이드4.4(Kitkat) • 2.3GHz쿼드코어 등 최고사양 탑재
– 금년 SKT 출시 LTE폰 중 가장 낮은 출고가(459,800원)…비슷한 사양의 최신폰 대비 실 부담금도 낮아
– 21일부터 예약가입 물량 발송 • 22일 전국 대리점에서 일반판매 개시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반값 출고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구글 「넥서스5」를 22일부터 전국 대리점 및 온라인 공식 판매처 T월드 다이렉트(www.tworlddirect.com)를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구글이 기획하고 LG전자가 제조하는 「넥서스5」는 최신 OS인 안드로이드4.4(Kitkat), 2.3GHz 쿼드코어 프로세서, 4.95인치 풀HD 디스플레이, 흔들림 방지기능이 있는 고화소 카메라 등을 탑재한 최고 사양의 LTE폰이다.

최고 사양임에도 불구하고 「넥서스5」의 출고가는 금년 SK텔레콤에서 출시한 LTE폰 중 가장 낮은 459,800원(16GB기준)로, 삼성전자 피처폰 「Wise2 2G」의 지난 1월 출시 당시 출고가(451,000원)와 비슷한 수준이다.

「넥서스5」는 출고가가 낮아 지역, 대리점에 따른 구입가격 차이가 거의 없고, 출고가가 90~100만원 대에 육박하는 비슷한 사양의 최신폰 대비 월별 실 부담금도 낮은 이점이 있다.

「넥서스5」는 구글이 직접 기획한 LTE폰 답게, 구글로부터 OS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가장 빠르게 지원 받을 수 있으며, Gmail, 크롬, 구글 캘린더 등 구글 서비스를 PC와 스마트폰 연동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넥서스5」는 최고 속도 150Mbps의 광대역LTE를 지원해 SK텔레콤의 광대역LTE 커버리지 내에서 LTE-A에 버금가는 빠른 속도의 무선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21일부터 예약가입 고객에게 「넥서스5」 배송을 시작하며, 22일부터는 일반 고객들도 전국 대리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