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생각대로T」 캠페인 실시

– 이동전화 대표 브랜드인 T의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 가치를 실현하는 긍정의 에너지 전파
– 런칭 편으로 장동건의 솔직 담백한 모노드라마를 담은 `생각대로 T 장동건편` 8일부터 온에어

이제 대한민국에 긍정의 에너지가 넘친다! T와 함께라면 무엇이든 생각대로!

SK텔레콤(사장 金信培, www.sktelecom.com)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펼쳐온 ’이동통신 완전정복’ 캠페인에 이어 긍정의 에너지로 고객 가치를 제고하겠다는 의지를 반영한 「생각대로T」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완전정복 캠페인이 WCDMA, 망내할인 등 새로운 기술과 서비스에 대해 쉽게 설명하는 캠페인이었다면 「생각대로T」캠페인은 T가 고객의 일상에서 고객의 생각과 희망을 실현해 줄 수 있는 브랜드임을 강조하는 캠페인이라고 설명했다.

SK텔레콤은 「생각대로T」캠페인을 통해 어려움이 있으면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되고, 하고 싶은 일이 있으면 T서비스를 통해 해결하면 되는 등의 다양한 상황을 연출하여 흥미롭게 펼쳐나갈 계획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친근한 멜로디의 ’되고 송’을 선보여 따라 부르는 것만으로도 긍정의 힘을 느끼게 될 것이라고 SK텔레콤은 덧붙였다.

지난 8일부터 온에어 된 런칭광고에서는 장동건이 메인 모델로 등장하여 솔직 담백한 모습의 장동건표 ’되고송’을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현실을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즐겁게 오늘을 살자는 내용을 영상전화 서비스인 ’T LIVE’서비스와 함께 담고 있다. 특히 이번 런칭광고에 삽입된 ’되고 송’은 장동건이 직접 부른 것으로 스타 장동건의 노래실력도 엿볼 수 있다.

SK텔레콤 브랜드전략실 박혜란 실장은 “이번「생각대로T」캠페인은 T가 기술지향을 넘어 ’긍정’의 생활가치를 전파시키는 전도사가 되겠다는 의지를 반영한 것”이라며 “폭넓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광고캠페인과 더불어 다양한 마케팅 및 고객 서비스도「생각대로T」캠페인 아래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