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우리는 한 가족~!` 파트너스데이 개최

– `파트너스데이` 개최… 파트너 신뢰 강화 및 상생 문화 정착 목적
– 동반 성장에 기여한 비즈 파트너 26개 업체 선정/시상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金信培)은 상호 발전에 기여한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함께 27일 오전 11시30분 서울 워커힐 호텔에서 핵심 파트너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 시상을 하는 “Partners’ Day” 행사를 갖는다고 밝혔다.

올해 3회째를 맞는 “Partners’ Day”는 비즈니스 파트너들에 대한 축하 및 격려를 통해 서로간의 신뢰를 강화하고 동반자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것으로, SK텔레콤은 이날 사업 분야별 최우수상 4개 회사를 포함해 우수상, 장려상 등 총 26개 우수 파트너에 대해 시상을 진행했다.

최우수상은 무선안테나 개발업체 ACE안테나, 판매1위 렉스대리점, 솔루션/서비스 개발업체 유엔젤, 마이크로프로젝터 개발업체 일진디에스피 4개 회사가, 우수상은 디지탈릭 등 8개 회사가, 장려상은 쏠리테크 등 14개 회사가 각각 수상했고, 이들 업체에는 소정의 상금과 상패가 수여됐다.

SK텔레콤 남영찬 경영지원부문장은 환영사를 통해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성과를 창출해 낸 파트너들에게 감사한다”며, “2008년에도 SK텔레콤은 협력을 통한 혁신을 실천하기 위해 상생경영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고, 함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발전을 이룩할 수 있도록 하자”고 말했다.

한편, SK텔레콤은 파트너와 협력 강화를 위한 활동으로 비즈니스 파트너의 교육을 지원하는 SK상생 아카데미 운영, 파트너 재무지원, Nate 비즈니스 센터 등의 경영 인프라 지원 등 상호 지원 및 협력을 강화해 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