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T끼리 온가족 할인’ 제도 예약가입 실시

– 조기 가입을 원하는 고객의 요구를 적극 수용해 3월 3일부터 시행
– 장기가입자 망내할인 혜택 확대 상품인 ‘T끼리 PLUS 할인제도’ 및 낮시간 통화량이 많은 고객 대상 ‘T표준 요금제’도 3월 3일 출시

이번 달 초 SK텔레콤의 가족할인 상품 출시 소식을 접한 A씨.
가족 중 SK텔레콤 사용자가 많아 가족할인 상품으로 통신요금을 절감하고 싶어 SK텔레콤 고객센터에 가입문의 전화했다.
’T끼리 온가족 할인제도’는 4월에 출시하며, A씨 처럼 서둘러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3월 3일부터 예약가입을 받는다고 하니 당장 필요한 서류부터 챙겨야겠다고 생각한다.

SK텔레콤(대표이사 김신배,www.sktelecom.com)이 지난 2월 4일 발표한 경쟁 촉진형 가계 통신비 경감방안 시행을 본격화 한다. 이를 위해 SK텔레콤은 3월 3일부터 가족 할인제도인 ▲’T끼리 온가족 할인제도’ 예약가입을 시행하고 ▲장기가입고객 망내할인 확대상품인 ’T끼리 PLUS할인 제도’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또, 주간 시간대 통화량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T 표준 요금제’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2월 4일 가계 통신비 절감을 위한 신규 요금제 계획을 발표한 이후 많은 고객들이 ’T끼리 온가족 할인제도’와 ’T끼리 PLUS 할인제도’에 관심을 보였으며, 특히 ’T끼리 온가족 할인제도’에 대한 고객센터 문의 전화가 하루 평균 1,600건에 이를 정도로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고 밝혔다. 고객들이 문의한 주요 내용은 ’T끼리 온가족 할인제도’의 신청방법, 가족 등록 가능 범위, 할인혜택, 예약가입 시행 여부 등이다.

◎ ’T끼리 온가족 할인제도’ 예약가입 시행
SK텔레콤은 우선 ’T끼리 온가족 할인제도’의 예약가입을 3월 3일부터 실시키로 했다. SK텔레콤은 ’T끼리 온가족 할인제도’ 출시 시점을 과금시스템 개발 기간 등을 감안 4월 1일로 계획 중이나, 앞당겨 시행해 달라는 고객들의 요청을 적극 반영해 예약가입을 시행키로 했다고 밝혔다.

’T끼리 온가족 할인제도’는 별도의 요금부담 없이 가족 등록만 하면, 가족 구성원 전체의 가입 연차를 합산한 연수에 따라 모든 등록가족 구성원의 기본료를 동일하게 10~50%까지 할인해주고, 등록 가족간 국내 음성 및 영상통화료를 일괄 50% 할인해주는 제도다.

예약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본인신분증과 3개월 이내에 발행한 가족관계 증명서(또는 주민등록등본) 원본을 지참하고 가까운 SK텔레콤이나 대리점을 방문하여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예약가입 범위는 본인(대표 회선으로 지정)과 배우자의 직계 존비속 및 형제 자매이며, 회선 수는 5회선까지이다.

◎ ’T끼리 PLUS 할인제도’ 출시
SK텔레콤은 장기가입 고객에 대한 할인 혜택을 최대 80%까지 확대한 ’T끼리 PLUS 할인제도’를 3월3일 출시한다. 기존 ’T끼리 T내는 요금’(망내할인 요금제) 가입 고객이나 미 가입 고객이 ’T끼리 PLUS 할인제도’를 이용하려면, SK텔레콤 대리점 지점에 방문하거나 고객센터에 전화 또는 T월드(www.tworld.co.kr)를 통해 가입하면 된다.

SK텔레콤이 지난해 10월 출시한 ’T끼리 T내는 할인제도’는 출시 4개월 남짓 지난 현재 가입 고객이 200만명에 근접(2.25일 현재 193만명)할 정도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가입 고객 1인당 월 평균 요금 절감 효과가 5~6천원에 이르고 있어, 통신비 절감을 통해 고객 편익을 제고할 수 있는 대표적 요금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 ’T표준 요금제’ 출시
SK텔레콤은 비할인 시간대 통화량이 많은 고객의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T 표준 요금제’를 3월 3일 출시한다. ’T 표준 요금제’는 기본료 12,000원에 10초당 통화료를 18원으로 단일화 한 것으로, 주로 주간시간에 통화가 많은 고객들의 혜택을 강화하기 위한 요금제다. SK텔레콤은 그간 SK텔레콤의 ’일반요금제’가 시간대별 할인과 발신자표시 서비스(CID) 무료 등을 고려할 경우 경쟁사 표준요금제 대비 실질 요금격차가 없음에도, 요금체계가 달라 다소 비싼 것으로 인식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목적도 출시 배경중의 하나라고 설명했다.

◎ ’T끼리 온가족 할인제도’ 예약가입 및 ’T끼리 PLUS 할인제도’ 출시 기념 고객 사은행사 펼쳐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3월3일~3월25일 기간 동안 ’T끼리 온가족 할인제도’ 예약가입 고객과 3월3일~3월31일 기간 동안 ’T끼리 PLUS 할인제도’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T끼리 누구나 즐기는 피자 만판 커피 만잔 Festival’ 을 시행한다. 해당기간 동안 ’T끼리 온가족 할인제도’에 가입한 가족 별 대표 회선 고객 중 선착순 1만 명에게 피자 1세트씩 제공하고, ’T끼리 PLUS 할인제도’에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1만 명에게 커피 1잔(스타벅스 카페라떼)씩을 제공한다.

한편, SK텔레콤 이순건 마케팅기획본부장은 “금번 ’T끼리 온가족 할인제도’ 예약가입 실시는 가족할인제도에 대한 고객의 높은 관심을 수용한 것이며, 향후에도 창의적이고 고객 지향적인 요금상품을 제공하여 고객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핵가족화 현상 등으로 가족간 왕래뿐 아니라 전화통화도 줄어드는 상황에서 ’T끼리 온가족 할인’제도를 계기로 가족간 유대관계가 더욱 돈독해지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