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가족, 친구들과 ‘행복동행길’에서 힐링하세요

– SKT, 자사 핵심 가치인 ‘행복동행’ 실천의 일환으로 관악산 등산로 총 5km 구간에 ‘행복동행길’ 조성
– 노후된 계단 보수 및 등산로 곳곳에 응원 메시지 담은 안내판 설치 … 휴대폰 비상 충전기 설치해 등산객에게 편의 제공
– 3일 임직원 자원봉사 및 안내 행사 … 25일까지 온라인 이벤트 통해 경품 제공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고객·사회와 함께 동반성장하는 자사의 핵심 가치인 ‘행복동행’의 실천 일환으로 관악산에 ‘행복동행길’을 조성했다고 3일 밝혔다.

SK텔레콤은 ‘12년 ‘새로운 가능성의 동반자’라는 비전을 수립하고 고객·사회와 함께 하는 동반성장을 위해 노력해왔으며, 지난 5월 ‘행복동행’ 선언과 실행계획을 발표한 이래 ‘전통시장 활성화 프로젝트’, ‘행복창업 프로젝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복동행길’ 프로젝트도 이의 연장선에서 기획했으며, 시민들이 도시를 벗어나 산에서 가족∙친구들과 즐거움을 느끼고 힐링을 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SK텔레콤은 서울대 정문 쪽 관악산 입구로부터 정상 부근 깔딱고개에 이르기까지 총 5km 구간에 약 5개월 동안 ‘행복동행길’을 조성했다고 밝혔다.

우선 SK텔레콤은 산을 찾는 등산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정상 인근 ‘깔딱 고개’의 노후화된 목재 계단을 대대적으로 교체∙정비했다. SK텔레콤은 이번 정비를 통해 각 계단의 높이를 낮추고 개수를 늘려 어린이나 노약자들도 어렵지 않게 오를 수 있도록 보완했으며, 계단 옆면에 가파른 고개를 오르는 등산객들에게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새겨 넣어 함께 오르는 ‘동행’의 의미를 느낄 수 있게끔 했다.

또한 SK텔레콤은 등산로 입구와 각 갈림길 등 총 11개 위치에 관악산에 대한 정보와 함께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하는 문구가 담긴 안내판을 설치해 산을 오르는 재미를 더했다. 더불어 산행 중 휴대폰 방전으로 인한 비상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는 자가발전 충전기도 등산로 주요 위치 3곳에 설치해 등산객들의 편의를 도모했다.

SK텔레콤 윤용철 홍보실장은 “이번 ‘행복동행길’ 조성은 공공시설물을 보수하고 새로운 의미를 담아내 동행에 대한 따뜻한 울림을 기대하며 기획했다”며, “사회적 소명의식을 바탕으로 SK텔레콤이 앞장 서 ‘행복동행’ 성공 사례를 지속적으로 만들고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SK텔레콤은 ‘행복동행길’ 오픈 당일 행복동행길 초입에서 프로젝트의 취지를 안내하는 이벤트를 열고 안내 팸플릿과 에너지바, 물티슈 등을 등산객들에게 전달했으며, 임직원 및 캠퍼스 리포터들은 등산로 주변 환경 정화 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SK텔레콤은 ‘행복동행길 안내판’ 앞에서 인증샷을 찍어 SK텔레콤 공식 트위터에 사진을 남기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25일 까지 진행한다. 인증샷 이벤트 중 베스트 포토상 9명에 대해서는 워커힐 뷔페식사권 및 노스페이스 등산배낭을 제공한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