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경기 생중계

– 국가대표팀의 승리 기원하며 본격적인 월드컵 마케팅 돌입
– 對 그리스戰부터 對 멕시코戰까지 총 7개 경기 중계
– 월드컵 관련한 다양한 서비스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고객 관심도 제고

“이제 다시 시작입니다. 우리는 대~한민국입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월드컵 캠페인의 시작을 알린 SK텔레콤이 2006 독일 월드컵을 향해 41일간의 해외 전지훈련을 떠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경기 모습을 전하며 본격적인 월드컵 관련 마케팅에 돌입한다.

SK텔레콤은 1월 21일 벌어지는 사우디 4개국 초청대회 그리스와의 경기를 시작으로 2월 16일 멕시코와의 친선경기까지 총 7개의 국가대표팀 경기를 ’June’과 ’NATE’를 통해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June -> 4.TV -> 2.실시간TV’를 통해 온 국민의 염원을 안고 열심히 싸우는 국가대표팀의 경기 모습을 실시간 동영상 중계로 전달하고, ’NATE -> 6.TV영화스포츠뉴스 -> 6.스포츠중계 -> 2.2006축구/해외리그’를 통해서는 실시간 문자중계 서비스와 함께 각종 경기 관련 소식을 제공할 예정이며, 서비스 이용시에는 데이터 통화료 외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된다.

이와 관련, SK텔레콤은 “2002년 전국을 붉게 물들인 길거리 응원문화를 주도하며 대한민국의 저력을 보여주는데 일익을 담당했던 SK텔레콤은, 2006년에는 ’우리는 대~한민국입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온 국민을 하나로 묶을 수 있는 범국민적 캠페인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하며, “특히, SK텔레콤이 가지고 있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월드컵과 관련된 각종 정보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월드컵 관련 콘텐츠를 이용하며 2006 독일월드컵에 대한 꾸준한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