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미국이동전화 장기임대 서비스 개시

– 6개월이상 장기 미국 체류하는 연간 5만여 고객대상..전용 단말기로 가입가능
– 미국내 한국발신시 최대 65%할인 국제전화 요금..할인시간대 무제한 무료요금등
– SK텔레콤 고객이면 누구나 가입 가능, 사용요금은 국내 이동전화에 합산 청구돼

앞으로 미국에 장기 체류하는 경우 간편하고 저렴하게 이동전화를 가입해 사용할 수 있게 된다.

SK텔레콤은 국내 최초로 6개월 이상 미국에 장기 체류하는 고객들이 현지에서 이동전화 사용을 원할 경우 저렴하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임대로밍 서비스인 ‘미국 이동전화 장기임대 서비스’를 1일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그 동안 유학 또는 장기 연수 등으로 장기간 미국에 체류하여 현지에서 이동전화를 가입할 경우 보증금(평균 400달러)을 내거나 사회보장번호를 발급 받고 신용카드나 은행계좌 개설을 해야 하는 등 언어사용의 제약과 함께 여러가지 불편함이 있었으나, 이번 ‘미국 이동전화 장기임대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에는 이러한 부담이 전혀 없는 장점이 있다.

SK텔레콤 고객이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한 이 서비스는 출국 1주일전까지 신청하면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용단말기(삼성SPH-A560)를 공항에서 수령하여 도착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현지에서 사용하는 요금은 SK텔레콤 번호에 합산되어 청구된다.

특히 ’미국이동전화 장기임대서비스’는 특히 미국현지 사업자보다 최대 65%이상 저렴하게 한국으로 국제전화를 사용할 수 있으며 할인 시간대에 는 무제한으로 미국내에 무료 통화할 수 있는 요금제를 제공한다.

또한 발신번호표시서비스,착신통화,통화중대기,음성사서함 등의 부가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미국이동전화 장기임대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미국에서 한국으로 국제전화 통화시 1분당 100원(0.1$,1$=1,000원,미국내발신요금 별도)으로 다른 미국이통사업자가 제공하는 요금이 분당 최소 280원(0.28$)인데 비해 65%이상 저렴하다

또한 ▲ 비할인 시간대에2가지의 기본요금별로500분(기본요금39.95$)과 1,000분(기본요금59.95$)의 무료통화를 제공하며 ▲ 할인시간(21시~06시,토,일요일)에 무제한으로 미국내 무료통화를 제공하여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무료통화 초과시 350원/분당 임)

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현지에서 사용 가능한 듀얼밴드 단말기를 구매하여야 하며 6개월 혹은 1년 기간 약정하여 각 12만원과 9만원을 월 분납가능하며 임대로밍센터(02-3788-3011)나 웹사이트(www.sktroaming.com) 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SK텔레콤은 미국에 6개월 이상 장기 체류하는 고객이 한해 약 5만명 정도로 예상하며 이 서비스가 편리한 서비스로 자리 매김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