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베이커리 멤버십 제휴 변경

– 기존 베이커리 제휴점외 신라명과 등 중소형 업체 추가
– 파리바게뜨, 크라운베이커리 할인율 인하 요청에 따라 할인율 조정
– 고객이용도가 높은 피자/ 패스트푸드 제휴사 등 선호업종 제휴 추가

SK텔레콤은 베이커리업종의 멤버십 제휴사를 현행 3개사 외에도 그간 제휴가 안되었던 신라명과를 추가로 제휴하는 등 향후 고객서비스와 제품의 질이 우수한 중소형 베이커리 업체들과 제휴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베이커리 제휴사의 멤버십 할인율 인하 요청에 따라 협의한 결과 베이커리 제휴사 중 파리바게뜨, 크라운베이커리 등 2개 회사의 할인율을 현행 20%에서 10%로 조정키로 했으며, 3월 1일부터 적용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고객은 확대된 베이커리 제휴점에서 기존의 멤버십 포인트를 그대로 사용하면서 폭 넓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아울러 멤버십 제휴업체와 비제휴업체간에 발생할 수 있는 불균형을 해소하고 해당 시장 전체의 지속적인 성장과 업체 간 상생을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위 2개 업체의 할인율만 인하되고 기존의 극장, 베이커리, 게임, 사진인화 등 15개 업종 제휴가맹점은 할인율을 유지하면서 ▲피자(성신제피자, 파파존스),패스트푸드(프레쉬니스버거), 식음료(닭익는 마을, U9), 화장품(에뛰드하우스), 의류(STCO) 등 새로운 업체들과 제휴해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06년 멤버십 프로그램의 자세한 내용은 SK텔레콤 멤버십 홈페이지(www.sktmembership.com) 또는 제휴사 가맹점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2월 요금고지서에 동봉된 별도의 안내책자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