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NATE’, ‘June’으로 2007 아시안컵 예선 1차, 시리아戰 즐기세요

SK텔레콤은 2월 22일(수) 벌어지는 아시안컵 축구 예선 1차전, 대한민국 월드컵 대표팀 對 시리아팀과의 경기를 준(June)과 네이트(NATE)를 통해 중계한다.

SK텔레콤은 오는 22일 저녁 9시(한국 시간 기준) 시리아 알레포 알 함다니아 경기장에서 벌어지는 시리아대표팀과의 ’2007 아시안컵 축구’ 예선 1차전 경기를 동영상과 문자로 중계한다.

이번 한국과 시리아의 아시안컵 예선경기는 한국대표팀의 해외전지훈련 후 처음으로 벌어지는 국제대회로 2006년 독일월드컵을 4개월여를 앞둔 가운데 한국대표팀의 전력을 가늠할 수 있는 경기가 될 전망이다.

이번 경기의 동영상 중계 및 하이라이트는 “June -> 7.스포츠/연예 -> 5.축구/다이어트”에서 이용할 수 있고, 문자중계는 “NATE -> 6. TV/영화/스포츠/뉴스 -> 6.스포츠중계 -> 2. 2006축구/해외리그”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테이터 통화료와는 별개로 문자 중계는 건당 100원이며, 동영상 중계는 5백원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되며, 문자는 실시간으로, 동영상 은 딜레이 제공(실시간보다 5분 늦게 제공)된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