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주식회사(대표 : 신헌철, www.skcorp.com)는 새학기를 맞이하는 전국 700명의 소년소녀 가장들에게 교복 구입 상품권을 전달한다.
SK㈜는 20일 오후 본사 35층에서 소년소녀가장 대표 4명,한국복지재단 전국 후원회장인 최불암씨 및 SK 김명곤 부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교복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05년 적립된 ‘소년소녀가장 돕기 기금’ 10억원중 2억원을 활용하여 소년소녀가장들에게 교복을 구입할 수 있는 30만원 상당의 상품권 (SK네트웍스 의류상품권 20만원+SK상품권 10만원)을 지급한다.
SK㈜는 2003년 7월부터 ‘고객과 함께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SK 주유소’라는 모토로 고객들이 SK 주유소/충전소를 이용시마다 SK㈜에서 10원씩 적립하여 ‘소년소년가장돕기 기금’을 적립했다.
2005년 말까지 적립된 25억원 규모의 기금으로 한국복지재단과 함께 야구장 초청행사, 여름캠프, SK행복날개 스노우보드 캠프 등을 매년 주최하고 있는데 8,000여명의 소년소녀가장들에게 후원 혜택을 주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SK 김명곤 부사장은 “각자의 환경은 어려울 테지만, 새학기를 출발함에 있어 새 옷을 입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열심히 노력하여 홀륭하게 성장해주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