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행복레이스’ 행사 실시

– ‘서울국제마라톤 대회’에서 ‘행복레이스’ 행사 실시
– 1천6백여 명의 SK건설 직원들이 동참해 총 2천만원의 기금 마련

SK건설은 불우이웃 돕기 자선기금 마련을 위한 ‘행복레이스’ 행사를 실시했다.

‘행복레이스’는 SK건설 사내 마라톤 동호회 회원이 마라톤대회에 참가해 42.195km 풀 코스를 완주할 때 참가자뿐 아니라 후원약속을 한 SK건설 직원들도 각각 자선기금을 기부하게 되는 행사로 12일 개최된 ‘서울국제마라톤 대회’에서 그 첫 행사를 실시했다.

SK건설 직원들의 후원은 자신들이 응원하는 회원이 완주할 때, 4천원을 기본 1구좌로 최대 25구좌, 10만원까지 기부할 수 있다.

지난 3월 6일부터 10일까지 사내 인터넷 망을 통해 이렇게 모은 성금은 SK건설 임직원 1천 6백여 명이 참여하여 1,000만이 넘어 섰으며, 회사(SK건설)도 그 금액만큼 매칭 펀드로 기부하여 총 2,000만원 가량의 기금이 모였다. 이 기부금은 복지시설 등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이번 ‘서울국제마라톤 대회’에 SK건설 마라톤 동호회 회원 27명이 참가했고, SK건설 직원 1천 6백여 명의 이름도 동호회 선수들의 등판에 인쇄 형태로 기록되어 같이 ‘행복레이스’에 동참하는 셈이다.

SK건설 마라톤 동호회 회장 이득선 부장은 “평소에는 자신의 건강을 위해 마라톤 대회에 참석했지만, 행복레이스를 통해 주위의 이웃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어 더욱 뜻 깊은 행사인 것 같다”며 “앞으로 년 2회 정도 정기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