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기기변경 고객 대상「우량고객 행복특권」이벤트 진행

– Gold 등급 이상 우량고객 기기변경 시 푸짐한 경품 이벤트
– 3,530명에게 유럽 여행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TTL 게스트 하우스 이용 기회 제공

SK텔레콤, 기기변경, 우량고객 행복특권, Gold 등급

SK텔레콤은 3월 27일부터 기기변경을 하는 우량고객들에게 유럽 여행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을 제공하는 「우량고객 행복특권」이벤트를 진행한다.

5년째 A통신사에 가입하여 월 평균 5만원 가량의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K씨는 장기 가입자에게 보조금이 허용된다는 소식에, 단말기를 바꾸려고 한다. 그런데 타 이동통신사로 번호이동을 하려하니 3~5만원의 가입비를 다시 내야 할 뿐 아니라, 그동안 받아온 연간 3~4만원의 장기가입 할인혜택과 연간 7만점의 멤버십 포인트, 1만점의 마일리지 점수까지 모두 잃게 된다는 것을 알고 고민에 빠졌다.

3월 27일부터 휴대전화 보조금 지급이 허용됨에 따라, 새 휴대폰을 장만하려는 대기수요가 크게 증가할 전망이다.

SK텔레콤은 기기변경을 하는 우량고객을 대상으로 「우량고객 행복특권」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우량고객 행복특권」행사는 연간 60만원 이상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VIP와 Gold 등급의 우량고객들이 기기변경을 할 경우 응모할 수 있는 세가지 이벤트로, 먼저「Forever With SKT」이벤트는 우량고객 중 기기변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000명을 선정하여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매를 제공한다. 응모기간은 3월 27일에서 4월 14일이고, 당첨고객은 4월 22일에서 5월 14일 중에 에버랜드를 방문하면 간단한 본인확인 절차를 통해 자유이용 혜택이 가능하다.

두번째「가자! 독일로!」이벤트는 역시 30명을 선정하여 유럽여행 패키지(6박 8일)를 제공하는 것으로, 여기에는 독일 일정이 포함되어 있어 우리나라 축구대표선수단을 현지에서 응원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응모기간은 3월 27일부터 5월 14일이며, 여행기간은 6월 10일부터 17일까지이다.

세번째는 우량고객 중 기기변경하는 TTL회원을 대상으로 500명을 선정, 대학 여름방학 중에 유럽 주요도시의 호텔 숙박을 제공하는「TTL 글로벌 게스트 하우스」로 응모기간은 4월 중에 TTL 홈페이지(www.ttl.co.kr)를 통해 별도 공지할 예정이다.

위 이벤트들은 이스테이션(www.e-station.com)내의 우량고객 카페를 통해 3월 27일부터 참여할 수 있다.

SK텔레콤 CV추진본부의 한범식 상무는 “지금까지 이동통신사들의 마케팅은 신규 가입자에게 집중되는 경향이 있어 상대적으로 기존 가입자들이 혜택을 받지 못해왔다.”며 “기기변경 고객에게 법개정으로 부여 되는 보조금뿐만 아니라, 장기가입할인, 멤버십 포인트와 다양한 이벤트가 주어지기 때문에 기존 가입자들의 혜택이 크게 증대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