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로드쇼 개최

– 삼성전자, 인텔코리아, 한국마이크로 소프트, SK텔레콤 공동 진행
– 인텔 바이브™ 기술 기반의 멜론 노래방 등 거실형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선보여

25일 서울랜드 시작으로 용산스페이스9, 두산타워, 테크노마트에서 확대되고 있는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IT업계의 최강자들이 뭉쳤다.

매직스테이션의 삼성전자, 인텔 바이브 기술의 인텔코리아, Window미디어센터에디션의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멜론의 SK텔레콤이 그들이다.

이들 4사는 국내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시장 확대를 위해 협력키로 하고 그 첫번째 마케팅 활동으로 인텔 기술 기반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대중에게 선보이기 위한 로드쇼를 공동으로 개최했다.

이번에 소개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는 인텔의 바이브 플랫폼, SK텔레콤의 멜론, 마이크로소프트의 Window 미디어센터에디션(MCE), 삼성전자의 매직스테이션 바이브 PC가 결합된 것으로, 이를 통해 고객은 거실에서 리모콘으로 TV를 조작하여 손쉽게 음악, 노래방, 영화, 게임, 사진편집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이번 로드쇼에서는 인텔 바이브 기반 PC와 디지털 TV로 멜론의 음악, 뮤직비디오 등을 감상하는 시연행사와 함께 멜론 노래방 서비스를 이용해 즉석 노래자랑 대회도 열리는 등 고객들이 새롭게 실현되는 거실형 엔터테인먼트를 실감나게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었다.

4개 사는 서울랜드를 시작으로 용산스페이스9(4.1~2), 두산타워(4.8~9), 테크노마트(4.15~16) 등에서 체험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