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전국에서 속도 2배’ LTE-A 벤츠가 도로를 질주한다

– 10월 2일부터 서울/부산에서 LTE-A 체험 ‘메르세데스-벤츠 A-Class’ 무료 시승 행사 진행
– 양사의 소셜네트워크 공동 이벤트에 27만 명 몰리며 성황

 

 

LTE-A를 세계 최초로 상용화한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과 최근 국내에 A-Class를 새롭게 선보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 브리타 제에거, www.mercedes-benz.co.kr)가 ‘아무나 가질 수 없는 최초의 A’를 컨셉으로 LTE-A체험용 A-Class 차량을 운영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10월 2일부터 펼친다.

세계에서 가장 빠른 속도를 모티브로 양사는 서울 강남역과 홍대를 왕복하는 ‘A-Class’와 LTE-A 체험 차량 20대를 오는 10월 2일부터 5일,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 사이 운영한다. LTE-A의 전국 커버리지를 상징하는 부산에서는 10월 6일 진행된다.

탑승 고객들은 LTE-A 브랜딩이 래핑된 A-Class차량 안에서 SK텔레콤의 체험 단말기로 초고속 LTE-A 서비스와 A-Class차량의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체험하고,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이 차량은 누구나 무료로 탑승할 수 있다.

아울러, 양사는 A-Class차량 1년 소유권을 경품으로 내건 소셜네트워크 공동이벤트도 8월 말부터 진행하고 있다. 이 이벤트에는 이미27만여 명이 참여하고, 약 3만 명이 공유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양사는 오는 10월 7일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117명에게 메르세데스-벤츠 A-Class를 체험할 수 있는 시승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