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5060위한 ‘Bravo! 행복 Program’ 선보인다

– SK텔레콤, 단말기 교체주기 긴 중장년 고객 특성감안 스마트폰 고급케이스 제공
– 스마트폰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중장년 위한 ‘스마트폰 이용 가이드북’ 제작
– 5060 감성 맞춘 기차여행, 시네마데이트, 콘서트 등 다양한 초청 행사 개최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고령화 추세에 따라 빠르게 비중이 늘고 있는 중장년 고객들의 편리한 스마트폰 이용을 돕기위한 ‘Bravo! 행복 Program’을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SK텔레콤의 50~60대 중장년 고객들을 위한 ‘Bravo! 행복 Program’ 발표는 지난 5일 차세대 통합 네트워크(LTE-A∙광대역 LTE) 기반 특화 상품/서비스 계획을 밝힌 이후 두번째 조치이다.

SK텔레콤이 발표한 ‘Bravo! 행복 Program’은 ▲5만원 상당의 스마트폰 고급 가죽 케이스 무료 교체 ▲스마트폰 이용 가이드북 등 중장년층 스마트폰 이용 활성화를 위한 환경 마련 ▲중장년층 영화관람 등 ‘Bravo 행복 컬처’ 프로그램 등이 주요 내용이다.

SK텔레콤은 “한국 사회의 빠른 인구 고령화 추세에 따라 통신 시장에서도 50대 이상이 차지하는 비중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그간 20~40대에 비해 상대적으로 소외돼 왔던 중장년층의 통신 이용 혜택을 강화하고, 중장년층 고객들의 스마트폰 이용 편리성을 돕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SK텔레콤은 우선 젊은 세대에 비해 휴대폰을 소중하게 오래 사용하는 중장년 고객 특성을 반영하여 스마트폰을 사용한 지 1년 이상된 고객(※스마트폰을 사용중인 VIP & GOLD 등급)을 대상으로 고급 가죽 케이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10월 말까지 진행한다. 고객이 ‘Bravo! 행복 Program’ 전용 웹사이트(http://bravo.t-event.co.kr)에서 신청하면 휴대폰의 케이스를 제작해 배송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그 동안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싶어도 사용법이 어려워서, 또는 스마트폰을 쓰고 있어도 기능을 몰라서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던 중장년 고객을 위해 ‘스마트폰 이용 가이드북’을 제작∙배포했다.

기존 제조사 매뉴얼은 책자 크기와 글씨가 작고 내용도 복잡해 중장년 고객이 이용하기에 불편했다는 지적을 대폭 수용해 이번에 제작∙배포한 ‘스마트폰 이용 가이드북’은 전화 걸고 받기, 글자크기 조정, 사진 보내고 받기 및 카카오톡 이용하기 등 중장년 고객이 꼭 필요로 하는 기능에 대해 상세한 설명을 담았다.

‘스마트폰 이용 가이드북’은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에 방문 시 무료로 제공되며 ‘Bravo! 행복 Program’ 전용 웹사이트(http://bravo.t-event.co.kr)에서 PDF파일로 다운로드 받을 수도 있다.

아울러 중장년 고객들이 멤버십 가입의 복잡함과 번거로움 때문에 이용률이 낮다는 점을 감안해 중장년 고객들을 위한 별도의 ‘행복 컬처’ 이벤트를 추진한다. ‘행복 컬처’ 이벤트는 중장년을 위한 콘서트를 비롯해 시네마데이트, 당일 기차여행 지원 등으로 구성된다.

‘행복 컬처’ 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SK텔레콤의 50세 이상 고객은 ‘Bravo! 행복 Program’ 전용 웹사이트(http://bravo.t-event.co.kr)를 통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진행된다.

SK텔레콤 윤원영 마케팅전략본부장은 “그 동안 다양하게 전개되어 온 고객 혜택 프로그램에서 중장년 고객이 소외되어 왔던 것이 사실”이라며 “중장년 고객을 대상으로 한 고객 혜택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