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휴대폰으로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보세요!

– 세계적인 미디어 사업자 소니픽처스텔레비전인터내셔널과 콘텐츠 공급 관련 제휴
– 스파이더맨 3, 다빈치 코드 등 헐리우드 인기 영화 및 드라마를 모바일로 제공

SK텔레콤(사장 金信培, www.sktelecom.com)은 세계적인 미디어 사업자 소니픽처스텔레비전인터내셔널(SPTI)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스파이더맨 3`, `다빈치 코드` 등 헐리우드 블록버스터와 인기 드라마를 모바일로 제공한다.

통신사들의 콘텐츠 확보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올해 IPTV서비스가 본격화될 전망에다가 WCDMA서비스의 보급이 더욱 확대될 예정으로 유, 무선 통신사 모두 차별화된 콘텐츠 확보가 더욱 절실해졌기 때문이다.
하나로텔레콤은 1월 중순 경 워너브라더스의 모든 신작영화를 하나TV에서 제공한다며 IPTV안방극장 시대를예고했다. KT도 작년 12월 말 월트디즈니의 애니메이션 및 영화를 메가TV로 제공한다고 밝힌바 있다. 이동통신사로는 처음으로 SK텔레콤이 세계 6대 메이저 영화사와 계약을 체결해 헐리우드 인기 영화 및 인기 미드를 휴대전화로 제공한다고 밝히며 본격적인 모바일 미디어 시대를 준비중이다.

’스파이더맨 3’, ’다빈치코드’ 등 유명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를 휴대폰으로도 즐길 수 있게 됨에 따라 올해부터 본격적인 모바일 극장 시대가 열릴 예정이다.

SK텔레콤(사장 金信培, www.sktelecom.com)은 세계적인 미디어 사업자 소니픽처스텔레비전인터내셔널(SPTI)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소니 계열인 Columbia 및 Tristar 영화사의 최신 영화, 인기 TV 시리즈물을 휴대전화를 통해 제공한다고 밝혔다.

지난해부터 ’섹스 앤 더 시티’, ’로마’ 등 HBO의 인기 드라마를 모바일로 서비스 중인 SK텔레콤은 이번 제휴를 통해 ’스파이더맨 3’, ’다빈치코드’, ’맨인블랙 2’ 등 헐리우드 유명 영화와 ’튜더스’ 와 같은 인기 TV시리즈물 등도 제공할 수 있게 됨에 따라 SK텔레콤 고객들은 다양한 국내외 영상 콘텐츠를 모바일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국내 이동통신사로는 최초로 세계 6대 메이저 영화사 중 하나인 소니와 제휴를 한 SK텔레콤은 올해 더욱 빨라질 무선인터넷 서비스에 발맞추어 기존의 국내 콘텐츠 외에도 해외의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모바일로 서비스한다는 계획이다.

소니픽처스텔레비전인터내셔널의 최신 영화 및 드라마는 휴대전화로 무선인터넷 NATE 전체메뉴에 접속해 7번의 방송/스타 메뉴를 통해서나, june에 접속해 6번의 영화/애니 메뉴 및 3번의 드라마 메뉴를 통해 스트리밍 방식으로 전편을 감상할 수 있다.

이용요금은 신작, 구작영화 및 TV시리즈물에 따라 1천원 ~ 2천원내외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되며, 무선인터넷 정액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에게는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된다.

SK텔레콤 이수혁 Culture&Life사업본부장은 “모바일 기술의 진화 및 소비자의 영상 콘텐츠 이용패턴의 변화에 따라 모바일을 통한 영화 및 드라마 감상이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SK텔레콤은 타 미디어 사업자와의 추가적인 제휴를 통해 고객이 휴대전화를 통해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