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T멤버십 T플/커플, 한가위 맞아 특별한 혜택 펑펑

– 9월 한달 간 신규 가입 고객에게 할인한도 1만점 추가 제공
– 커플 멤버십 1회선만 가입도 가능해지고 1+1 혜택 연 5회로 2배 이상 늘어
– 전국 주요 번화가 인기 카페/레스토랑 29곳 한달 내내 반값 이용 가능…매주 화요일은 VIPS 반값, 수요일에는 메가박스 1+1 혜택도 추가
– 모든 T멤버십 고객 대상 할인한도 차감 없이 신세계 상품권 5% 할인

 

 

9월 중 SK텔레콤 ‘T멤버십 T플/커플’에 가입하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T멤버십 T플/커플’ 서비스 혜택을 대폭 늘린다고 9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우선 9월 한달 간 ‘T멤버십 T플/커플’ 멤버십으로 신규 가입/전환하는 고객들에게 멤버십 할인한도 1만 점을 추가로 제공한다. ‘T플’ 멤버십은 멜론, T스토어, Btv모바일, 호핀 등에서 각종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반값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커플’ 멤버십은 주요 데이트 코스인 영화, 커피, 공연을 1+1 혜택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커플 멤버십의 경우 기존에는 서비스 특성 상 2명이 함께 가입해야 이용할 수 있었지만, 9월부터는 1회선 단위로도 자유롭게 가입하고 각종 제휴처에서 1+1 혜택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아울러 SK텔레콤은 커플 멤버십 고객 1인 당 연 2회씩 제공됐던 영화/커피 1+1 혜택을 올해 말까지 연 5회로 2배 이상 늘려 고객들이 연인, 친구, 가족들과 함께 더 많은 T멤버십 혜택을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CU 편의점 이용 시 1천원 당 12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새로운 혜택도 추가했다.

또한 ‘T멤버십 T플/커플’ 고객들은 오는 10월 10일까지 열리는 ‘무한포텐 festival(페스티벌)’ 혜택으로 서울 가로수길, 강남, 대학로, 홍대, 부산 서면, 대전 둔산, 대구 동성로, 광주 전남대 등 전국 주요 번화가의 인기 카페/레스토랑 29곳을 반값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매주 화요일에는 패밀리 레스토랑 ‘VIPS’ 반값 할인, 수요일에는 영화관 메가박스 1+1 혜택도 추가된다.

동일 기간, 커플 멤버십 고객은 자신만의 커플 사연을 응모하면 티파니 커플링, 호텔패키지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무한 커플을 찾아라’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SK텔레콤은 ‘상남자커플’, ‘우정커플’, ‘가족커플’, ‘나홀로 커플’ 등 커플 형태 별로 가장 재미난 사연을 응모한 고객에게 맥주 1박스, 헤어샵 이용권, 자전거 등 각 커플 특성에 맞는 경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SK텔레콤 T멤버십 홈페이지(www.sktmembership.co.kr)에서 응모할 수 있다.

SK텔레콤 김영섭 제휴마케팅본부장은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T멤버십 T플/커플’ 고객들이 전국 곳곳에서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가족, 친지, 친구들과 함께 T멤버십의 특별한 혜택을 나누며 더욱 즐거운 명절을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T멤버십 T플/커플’ 외 기타 T멤버십 가입 고객들을 위한 한가위 맞이 혜택도 풍성하다.

우선 T멤버십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마트 상품권샵에서 신세계 상품권 구매 시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특히 18일까지는 할인한도 차감도 하지 않는다. (단, 현금결제에 한함) 또, 전국 컨시어지 매장에서 카메라, 태블릿PC/노트북 등을 최대 30만원 또는 5%(신한카드 결제 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해 T멤버십 고객들은 더욱 경제적으로 한가위 장 보기와 선물 구입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T멤버십 VIP 고객의 경우, 한가위 귀경이 시작되는 15일부터 24일까지 전국 SK주유소에서 6만원 이상 주유 후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익월 5천원의 모바일 주유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전국 메가박스 영화관에서 오는 23일까지 1천원에 영화 관람이 가능하다.(인당 일 최대 5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