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휴대폰 사진, 이젠 찍지만 말고 뽑자!

– 웹 앨범 저장, 인화 신청, 배송까지 지원하는 정액형 모바일인화 서비스 출시
– 다양한 스킨 및 사이즈 적용은 물론 열쇠 및 핸드폰 고리로도 제작 가능

SK텔레콤(사장 金信培, www.sktelecom.com)은 휴대폰 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웹 앨범으로 저장하는 것은 물론 인화 신청 및 배송까지 휴대폰에서 한 번에 지원해 주는 정액형 모바일인화 서비스를 20일부터 시작한다.

“찍기만 하는 휴대폰은 필요 없다. 웹 저장은 물론 인화에서 배송까지 척척~!”
얼마 전부터 남자친구를 사귀게 된 여대생K씨. 요즘 남자친구와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을 웹 앨범에 정리하는 재미에 푹 빠져 살고 있다. 하지만 휴대폰 사진을 웹 앨범에 올리려면 일일이 MMS로 전송하거나 케이블 연결을 통해서 해야 하고, 게다가 인화까지 하려면 인화 서비스 제공 사이트에 접속해 사진을 업로드하고 인화 신청까지 해야 하는 등 여간 번거로운 게 아니다. 이런 수고로움 필요 없이 웹 앨범 저장은 물론 사진 인화 신청에서 배송까지 휴대폰에서 한번에 지원하는 서비스가 생겼다.

SK텔레콤(사장 金信培, www.sktelecom.com)은 휴대폰 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웹 앨범으로 저장하는 것은 물론 인화 신청 및 배송까지 휴대폰에서 한 번에 지원해 주는 정액형 모바일인화 서비스를 20일부터 시작한다.

정액형 모바일인화 서비스는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이나 네이트 포토(http://photo.nate.com) 또는 디지털 사진인화 서비스 스코피(http://www.skopi.com) 사이트에 저장된 사진을 휴대폰에서 직접 인화 신청을 할 수 있고, 인화된 사진을 고객이 등록한 주소로까지 배송해주는 편리한 서비스이다.

특히 패션잡지나 액자형태 등 갖가지 스킨을 적용하여 인화하거나 스티커 사진으로도 인화할 수 있고, 사이즈도 다양하여 지갑용 크기뿐 아니라 더 작게 인화도 가능해 열쇠고리나 핸드폰 고리에 사진을 담아 제작할 수 있다.

또한 케이블로 PC와 휴대폰을 연결하거나 MMS(멀티미디어 메시징 서비스)를 통해 일일이 사진을 전송할 필요 없이 휴대폰 사진을 바로 네이트 포토(http://photo.nate.com)와 스코피(http://www.skopi.com)사이트에 전송할 수 있으며, 네이트 포토를 통해서는 싸이월드, 네이버, 다음, 야후 등 타 포털로도 쉽게 사진을 전송할 수도 있다.

SK텔레콤 MI사업부 김수일 상무는 “「모바일인화」서비스는 유무선연동은 물론 온•오프라인이 연계된 생활밀착형 서비스”라며 “특히 사진의 저장, 인화 신청, 배송까지 원 스톱으로 지원하는 서비스의 즉시성을 통해 고객의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라고 말했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휴대전화로 ▲**1900+NATE로 접속하거나 ▲네이트(전체메뉴) 접속 > 1. 폰꾸미기 > 6. Enjoy포토 > 8. 포토앨범/사진인화 > 3. SKOPI 인화로 접속해 VM(Virtual Machine)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하면 된다.

월 3,000원의 정액제에 가입하면 열쇠고리나 핸드폰 고리에 사진을 담아 제작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총 30건까지 인화가 가능해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인화 신청 시 사진을 업로드 할 경우 건당 100원의 컬러메일 요금이 부과된다. (배송비 및 통화료 별도)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