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에이즈 감염인 돕기 기부금 전달

– 고객의 문자 참여를 통한 적립금, 드라마 배우 출연료가 합쳐진 3천만 원 기부
– 에이즈 감염 어린이의 생활 지원 및 청소년 대상 에이즈 예방교육 사업 등에 사용

SK텔레콤(사장 金信培, www.sktelecom.com)은 13일 국내 에이즈 감염인을 돕기 위해 전개한「고맙습니다」캠페인 모금액 3천만원을 한국에이즈퇴치연맹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SK텔레콤(사장 金信培, www.sktelecom.com)이 국내 에이즈 감염인을 돕기 위해 전개한「고맙습니다」캠페인의 모금액 3천만 원을 한국에이즈퇴치연맹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6월13일 가졌다.

지난 5월 2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고맙습니다」캠페인은 평소 가족 또는 지인들에게 표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문자 메시지에 담아 무선인터넷 네이트에서 전송하는 고객에게 발송 1 건당 100원씩 적립한 캠페인이다.

얼마 전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드라마 ‘고맙습니다’ 의 주연배우 장혁, 공효진 등의 출연배우들도 출연료의 일부를 기부한 이번 캠페인은 고객의 문자메시지 이용료와 SK텔레콤의 적립금까지 합쳐져 총 3천만 원이 모아졌으며, 에이즈 감염 어린이의 생활 지원 및 청소년 대상 에이즈 예방 교육 사업 등에 사용할 예정이다.

SK텔레콤 인터넷사업전략 본부장 이승훈 상무는 “고객과 SK텔레콤이 함께 모은 작은 정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에이즈 감염인들을 도울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 라며, “향후에도 무선 인터넷 네이트를 통해 고객들이 따뜻하고 아름다운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어 갈 계획” 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에이즈퇴치연맹 문옥륜 회장은 “이번 캠페인은 에이즈에 대한 편견과 차별이 심한 한국 상황에서 기업이 선구적으로 에이즈 감염인 돕기 캠페인을 전개했다는데 큰 의의가 있다” 며 “국내 에이즈 감염인 복지향상을 위한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전했다.

이날 전달식은 서울 돈암동에 위치한 한국에이즈퇴치연맹 대강당에서 오후 1시 반부터 진행되었으며, SK텔레콤 인터넷사업전략 본부장 이승훈 상무와 한국에이즈퇴치연맹의 문옥륜 회장, 김진호 후원회장 외에도 출연료를 기부한 장혁, 공효진, 서신애와 캠페인에 참여한 2명의 SK텔레콤 고객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